Monday, December 31, 2007

[매뉴얼] 관리자 > 네트워크 > 초대하기


초대장 보내기


관리자 > 네트워크 > 초대하기 메뉴를 통해서 텍스트큐브닷컴에 다른 분들을 회원으로 초대할 수 있습니다. 2008년 8월 1일 현재 텍스트큐브닷컴 클로즈드 베타는 초대장을 받은 분들만 회원 가입하여, 블로그를 사용할 수 있는 초대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초대장의 경우 새로 가입했을 경우에는 발급되어 있지 않으며, 일정 기간에 따라 텍스트큐브닷컴 회원 분들에게 초대장을 발급해 드리고 있습니다. 초대장 발급, 배포시에는 텍스트큐브닷컴 공식 블로그를 통해서 공지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초대를 하기 위해서는 초대를 하시고자 하는 분의 이메일 주소와 초대 메시지 내용, 보내는 분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시고 초대 버튼을 누르시면 초대장이 발송 됩니다.




초대 현황

해당 블로그를 초대해드린 블로그와 해당 블로그가 초대한 블로그 목록을 보여줍니다. 아울러 해당 블로그를 관심블로그로 등록할 수도 있습니다. 초대 대기 중 명단에서는 초대자 이메일 주소와 초대장을 보낸 시각을 볼 수 있습니다. 초대 취소시에는 발송된 초대 메일을 통해서는 텍스트큐브닷컴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초대장을 보내는 데 실패했을 경우에는 초대 취소를 하신 후에 다시 초대 메일을 보내시면 됩니다. 초대 취소시 초대장 수는 복원이 됩니다.

1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