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May 7, 2009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꽃피우세요!



안녕하세요 Google 텍스트큐브팀입니다.

지난 4월 16일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서 잠시 말씀드렸던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합니다. 프로그램 응모 기간내에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를 만드시고, 응모를 해주신 분들중 우수 블로그 100분을 선정하여 구글에서 다양한 혜택을 통해 블로깅 활동을 지원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은 소셜 네트워크 기능, 지능형 개인화 기능, 보다 깔끔하고 쓰기 편한 UI, 스킨 편집 기능 등을 제공하는 구글의 새로운 블로그입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은 현재 비공개 베타 테스트 중이지만, 본 프로그램 기간 동안 응모하시는 분들께는 새 블로그를 바로 시작하실 수 있도록 매일 초대장을 배포할 계획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09년 5월 7일부터 5월 28일까지 새롭게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를 만들고 메인 블로그로써 지속적으로 운영을 하는 블로거 분들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추후 공지 예정인 2차 프로그램은 모든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거 분들을 대상으로 할 예정입니다.)

프로그램 응모 후 활동 평가를 거쳐, 내부적인 선정 기준에 따라 "우수 블로거" 100분을 선정할 예정이며, 우수 블로거 분들께는 아래와 같이 각각 여행상품권 또는 노트북, 블로그 운영을 위한 도메인 등록 유지비, 오프라인 활동비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릴 예정입니다. (우수 블로거는 방문자 수, 의견 및 방명록 수, 관심 블로그 등록 수 등 여러가지 요소를 통해 종합적으로 선정됩니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혜택
  • 대상 (5명) :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애플 맥북 프로
  • 최우수상 (10명) :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소니 넷북
  • 우수상 (85명) : 20만원 상당의 도메인 등록 유지비 또는 오프라인 모임 활동비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일정
  •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신청/프로그램 응모기간 : 2009년 5월 7일 ~ 5월 28일
  • 텍스트큐브닷컴 활동 평가 기간 : 2009년 5월 29일 ~ 6월 11일
  • 텍스트큐브닷컴 우수 블로거 발표 : 2009년 6월 18일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고자 하시거나, 또는 현재 블로그를 운영중이지만 새 블로그에서 산뜻한 새출발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지금 바로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길 권해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거 분들의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리겠습니다 :)



아울러,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배너를 통해 주변 분들께 널리 알려 주세요. 선착순 200분께 예쁜 구글 티셔츠를 드립니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홈페이지 FAQ 란에 있는 배너를 블로그나 사이트에 달아주신 뒤, 다음의 정보를 textcubeevent@gmail.com 이메일로 전송해 주시면 선착순 200분께 구글 티셔츠를 드립니다. (정보를 정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너를 게재하신 블로그나 사이트 주소:
  • 성함:
  • 배송주소:
  • 택배기사분께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배너 삽입을 통한 티셔츠 응모, 선착순 200분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182 comments:

  1. 속칭 파워 블로거 반열에 오르시는 분들 많이 오시겠군요. ^^;;

    ReplyDelete
  2. trackback from: 와~텍큐 이벤트다~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꽃피우세요 오늘 텍스트 큐브 공식 블로그에 이런 공지가 떴더군요. 대략 지난번에 언급했던 '이벤트'중 하나가 나온듯한데... 기존 사용자 대상이 아니잖아?! .....게다가 엄청난 스펙의 상품들..... 대상(5명) :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애플 맥북 프로 최우수상(10명) :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소니 넷북 우수상(85명) : 20만원 상당의 도메인 등록 유지비 또는 오프라인 모임 활동..

    ReplyDelete
  3. trackback from: 구글 텍스트큐브의 이벤트 시작!
    구글 텍스트큐브 닷컴이 이벤트를 시작했습니다~! 상품이 엄청나더군요! 프로그램 혜택 텍스트큐브닷컴 신규 이주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드려요~ 5명을 텍스트큐브닷컴에 초대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해 드립니다. 5월 7일 부터 5월 28일까지 텍스트큐브닷컴에 블로그를 새롭게 만드시고 프로그램 응모를 하신 블로거 중 활동 평가를 통해 선발된 100명에게 다음 혜택을 드립니다. 대상(5명) :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애플 맥북 프로 최우수상(10명)..

    ReplyDelete
  4. 우와 정말 부러운데요?^^

    ReplyDelete
  5. 배너 잽싸게 달고 메일 보냈습니다.ㅎㅎ

    ReplyDelete
  6. 신규사용자만을 위한 이벤트인가 해서 조금은 아쉬웠는데 기존 사용자를 위한 이벤트가 추후에 있다니 그것도 기대해봅니다~

    ReplyDelete
  7. 하하... 기말고사 앞이군요. 악... 그럼 새로 만들 일은 없겠군요....

    ReplyDelete
  8. 저도 일단 배너 달고 메일 보냈습니다. 이자리를 빌어 텍큐의 세계로 이끌어주신 띠용님께 감사 ㅎㅎㅎ

    ReplyDelete
  9. 뭔가 하나 했더니 신규 사용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였군요 ㅎㅎ

    이제 텍큐도 북적북적 해지려나요~

    ReplyDelete
  10. 이런 전폭적인 지원을 받을 수 없다니 조금 배아프네요. ㅎㅎㅎ 검색 챌린지도 그렇고 구글 코리아가 여러 이벤트를 한꺼번에 터트리는듯?

    ReplyDelete
  11. trackback from: 구글의 우수블로거 지원 (100명)
    최근에 구글의 우수블로거 지원 모집을 보고 이 블로그도 신청하게 되었는데, 그 내용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우수블로거 지원 메인 프로그램 안내 지원 신청 지원 관련 상품... 대상(5명) :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애플 맥북 프로[footnote]맥북 프로:이걸 위해 응모한건 아니고, 넷북이 하나 있으면 좋을것 같아서이다.[/footnote] 최우수상(10명) :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소니 넷북 우수상(85명) : 20만원..

    ReplyDelete
  12. 으아앙 두개씩 네개달았어요 ㅋㅋㅎ;

    ReplyDelete
  13. 일단 배너 이벤트 참여해 봤습니다.

    ReplyDelete
  14. 점점 구글 텍큐닷컴이 활발해지는 게 보기 좋네요 ^^

    저도 배너 이벤트 참여 했어요~!! ㅋㅋ ^.^

    ReplyDelete
  15. 저도 일단 배너 달고 메일 보냈습니다. ㅋㅋ 근데 이거, 상품이 장난이 아닌데요?? ㄷㄷㄷ;;;

    ReplyDelete
  16. 만든지 1주일 됐는데;;;;;;

    ReplyDelete
  17. trackback from: 우수 블로거 100명을 선정하여 블로그 활동 지원해드립니다.
    링크따라 가서 프로그램에 응모합니다 누르니까 "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은 2009년 5월 7일부터 5월 28일까지의 신규 텍스트큐브닷컴 가입자 만을 대상으로 합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이러신다.. 흑흑...ㅠ_ㅠ 아쉽더라도.. 티셔츠라도..호호..^^ 많은 참가 바래요~~ 초대장 필요하신분은~~ 말안해도 알죠? 우수블로거 100명에 들기 참 ~ 쉽죠잉~~? ㅋㅋㅋ 어렵죠..ㅠ_ㅠ 바로 꼬리내리기...

    ReplyDelete
  18. 저도 배너이벤트 참여합니다. 배너달고 메일 보냈습니다! ^^

    ReplyDelete
  19. trackback from: 텍큐닷컴에서 신규 유저분들을 위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진행합니다
    사용자 간담회 자리에서 신규 유저들을 위한 이벤트 프로그램을 먼저 진행할 것이라고 이야기를 했었는데 드디어 진행하는군요.. (기존 사용자에게도 곁다리 이벤트가 있습니다..)   좌측 사이드바의 배너를 누르거나 다음 링크를 통해 이벤트 페이지로 이동 할 수 있습니다. http://www.textcube.com/event/blogger_support/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서브 이벤트가 있는데요... 바로 지금 진행하는 이벤트를 홍보..

    ReplyDelete
  20. 꼭 우수블로거가 되고싶네요~^^

    많이 놀러와주세요~~~

    ReplyDelete
  21. trackback from: 케이온! 제 06 화
    ㄷㄷㄷㄷㄷㄷㄷㄷ 너무 연습을 많이 해서(?) 목소리가 컬컬해진 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 매력적 ^_^;;;;;;;;;;;;;;;;;;;;;; 여전히 대사가 많은 케이온 ^_^_^_^_^;; 즐감하세요! 영상은 212MB (222,593,826 바이트) 스폰서로 작업했습니다. 구글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오랜만에 이벤트를 준비했다네요. 새로 텍스트큐브닷컴에 가입해서 블로그를 만든 사람들 중에 선발하여 상품들을 준다는데 아주아주 탐이 많이 나지만.. 뭐..

    ReplyDelete
  22. 저도 달고 메일 드렸습니다! 아직 200명 되려면 멀었겠죠?

    ReplyDelete
  23. @엘라이스 - 2009/05/07 23:31
    토닥토닥~ 저도 계정생성한지 일주일째랍니다.

    우리 티셔츠나 노려보아요 T_T

    ReplyDelete
  24. 저도 메일 보내긴 했는데.. 흐음.. ㄱ ㅅ ㄹ님이 그렇게 받아보고 싶어하시는 그 '구글티'를 꼭 입어보고 싶네요.

    ReplyDelete
  25. trackback from: [IT뉴스]텍스트큐브닷컴에서 새로운 블로그를 꽃피우세요.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신규 이주자에게 푸짐한 선물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개인적으로 맥북이 탐나긴 하지만, 신규가입자만 해당이 되므로 두번째 이벤트를 노려야겠네요..^^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신청/프로그램 응모 기간: 2009년 5월 7일 ~ 2009년 5월 28일 텍스트큐브닷컴 활동 평가 기간: 2009년 5월 29일 ~ 2009년 6월 11일 우수 블로거 발표: 2009년 6월 18일 경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스킨편집기능이 가능하게 되어서, 더이상..

    ReplyDelete
  26. 이제 시작인가 보군요~ ^^

    ReplyDelete
  27. trackback from: 메타블로그는 허접한 등수 놀이 그만 해라! (올블에 자추한 이유)
    사람들은 흔히 등수 또는 순위 놀이라고 부른다. 왜 그렇게 부르는지는 스스로 잘 알고 있지 않나? 즉, 놀이이다. 그 이상도 그 이하도 아니다. 그렇게 잘 알고 있으면서도 티스토리의 우수 블로그나 올블로그의 추천 블로그 등이 대단하다거나 다음 메인에 글이 올라갔다느니 조회수 100만 돌파 따위의 글을 적고 자랑질을 하고 있다. 즉, 놀이라고 하면서도 유명 인사의 블로그가 되고, 파워 블로그라고 사람들은 부르고 있다. 이미 연재 첫 번째 글인 파워블로..

    ReplyDelete
  28.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블로그 개설 했습니다.
    우연히 DRACO님의 글을 보는 중에 텍스트 큐브 닷컴 초대장 나눠 준다길레 확인 해보니 텍스트큐브 닷컴에 가입 및 이벤트를 하길레 만들어 봤습니다. 이 블로그는 제 자신의 메인 블로그인 http://www.withdev.com의 세컨 블로그로 성격을 틀리게 해볼 생각입니다. 나의 일기장 처럼 써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메인 블로그는 이름 그대로 IT관련 글만 올려 볼랍니다. 기존 메인 블로그도 제대로 요즘 포스팅 안하는데 잘 운영 할지는 모르겠지만...

    ReplyDelete
  29. 어젯 밤부터 배너 이벤트에 참여하려고 노력했지만 실패했네요. ㅠㅠ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요........ㅠㅠ 붙여 넣기 하면 텍스트 그대로 써지기만 하구 ㅠㅠ 구글티 받아보고 싶은데 너무 안타깝네요. 누구 가르쳐주실 분 있으세요?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이상적인 꿈을 그리는 사람이 많아졌으면 하는 바람에서 만들었답니다^^

    ReplyDelete
  30. 이제..마케팅 시작하는건가요..



    괜히.. 텍큐닷컴..클로즈베트 시작하마자 마자 몽땅 다 옮겼다는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 ㅡㅡ;;;



    처음에..아무것도 지원되지 않을때..한..10분 되셨나.. 그때...본 블로그를 몽땅 옮겨와서..겪었던..수 많은 불편들.. 쩝.. 그에 대한 혜택은 언제나 받을 수 있을련지..

    ReplyDelete
  31. 저도...ㅠㅠ 저도...

    아무튼 열심히~^^

    ReplyDelete
  32. trackback from: 구글 텍스트큐브닷컴 이벤트가 열립니다.
    이미 4월 16일 열렸던 구글 텍스트큐브닷컴 간담회에서 나왔던 이야기인데요. 텍스트큐브닷컴 신규가입자를 대상으로 맥북프로, 여행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이 걸려 있는 이벤트가 오늘부터 시작됩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은 소셜 네트워크 기능, 지능형 개인화 기능, 보다 깔끔하고 쓰기 편한 UI, 스킨 편집기능 등을 제공하는 구글의 새로운 블로그입니다. 이러한 텍스트큐브닷컴에 새롭게 블로그를 개설한 우수블로거들에게 블로그 활동을 지원해 드리고자 본 프로그램을 마련..

    ReplyDelete
  33. trackback from: 구글 텍스트큐브닷컴 이벤트
    구글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응모 기간 동안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를 만들고 활동 평가 기간 동안의 활동성으로 우수블로그 100명을 선정하여 여러 상품을 준다는 건데요. 자세한 내용은 여기 참고 http://www.textcube.com/event/blogger_support/ 대충 다음과 같은 내용입니다. 이번 프로그램은 2009년 5월 7일부터 5월 28일까지 새롭게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를 만들고 메인 블로그로써 지속적으로 운영..

    ReplyDelete
  34. 블로그 카테고리 추가가 되지 않습니다. 확인 좀 부탁드립니다.

    ReplyDelete
  35. trackback from: 어버이날 선물을 받는 것과 주는것~
    아침에 일어나서 보니 아이들의 정성으로 준비한 어버이날 선물이 보였다. ▼ 큰아이는 카드 이녀석 내가 꽃을 주는 그림을 그린것이냐? LOVE 뒤에 써있는 글이 감동적이다. ▼ 작은 아이는 직접 만든 종이로된 카네이션 꽃 유치원에서 어제 만든 것 같은데. ㅋㅋ 너무 이쁘다. 매번 받았던 기억은 있지만, 올해는 여러 사정상 더 가슴이 쨘하다. 순간 어머님과 아버님이 생각 났다. 바쁘다고, 먹고 살기 힘들다고 연락 한번 제대로 못하고, 아니 안하고 사는..

    ReplyDelete
  36. 이거 괜시리 초대장 배포를 이벤트 직전에 한게

    죄송해지네요^^;;

    ReplyDelete
  37. 가입한지 삼일됐는데 이벤트 하네요 ㅠㅠ

    ReplyDelete
  38. 드뎌 입성했습니다.

    스킨을 제공하는것을 안쓰고 다른 스킨을 쓰니가 너무 불편하네요.

    뭐 제가 실력이 없어서이기도 하지만!!



    암튼 안정적이고 좋은 플랫폼으로 커져 나가길 바랍니다.



    ^^;



    제일문제는 firefox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점과 트랙백 관련되어서 너무 어렵습니다.

    쉽게 쉽게..



    그럼.

    ReplyDelete
  39. trackback from: Tistory에서 Textcube.com으로 이사했습니다.
    tistory에서 이사를 했습니다. 바로 textcube.com으로~~ 적응은 안되고 있습니다. ^^; http://brainchaos.kr 이사온것을 조금은 후회 하고 있습니다. 이유는 물론 스킨 적용하기가 너무 어렵다는거 특히나 트랙백 부분이 대박입니다. 저처럼 코딩 잘 못하는 사람은 너무너무 힘듭니다. 어찌됬든 일단은. 현재 스킨 적용까지는 마쳤습니다. 그리고 firefox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가 있네요. ^^; 점점 더 발전하지 않을까란..

    ReplyDelete
  40. 아... 5월 4일에 가입했는데...! ㅠ_ㅠ

    ReplyDelete
  41. 잘 모르겠네요.. 노말하고 이지한 저는 좀 더 알아야 되겠어요.ㅎ

    ReplyDelete
  42.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43. 전 운이 좋은건가요?^^ 안그래도 요즘 계속 블로그를 만들어야겠다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어디에다 만들까 하다가, 김태원씨 덕분에 구글을 좋아하게 되서요~ 이렇게 텍스트큐브에 만들게 됐답니다. 근데 그 날이 딱 이벤트를 시작하는 날 인거에요. 꺄호 ~ ♡ 이상적 현실을 꿈꾸는 여러분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_~

    ReplyDelete
  44.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이벤트 준비로 인한 변화?
    (오오...벌써부터 덕스러운 검색어가...orz) ...라고 제목은 달았지만, 제가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를 쓴지 얼마 안 되기 때문에 다른 분들 블로그는 어느 정도 검색엔진에 노출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드디어 이 블로그도 검색에 노출이 되기 시작했습니다; 저기 뒤에 3개는 텍스트큐브 내 검색이지만 ㅡ.ㅡ; 맨 앞의...오오 타카이와씨 어느 분께서 검색해 오신 건가요 ㅠㅠ 리퍼러는 구글!(...) 넵 구글은 현재 텍스트큐브를 운영하고 있는 회사지요..

    ReplyDelete
  45.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닷컴 초대장 5장 있습니다.
    필요하신분은 E-mail을 입력하고 댓글을 다시면 됩니다. 통신비밀보호법 개정이다 뭐다 흉흉한 와중에, 텍스트큐브에서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많이들 옮기시길. 이제, 티스토리처럼 스킨수정...

    ReplyDelete
  46. 우와아앙 더럽다! ㅠㅠ 는 페이크고 대박 이벤트군요 'ㅅ' 앞으로 엄청난 사람들이 유입될 느낌입니다 =3

    ReplyDelete
  47. 블로깅을 안한지 거의 일년이 다되가는군요. 이렇게 텍큐에서 이벤트를 하는 바람에 다시 한번 블로깅을 하게 되었습니다. 천천히 이것 저것 올려봐야겠어요.

    ReplyDelete
  48. 태셔츠도 나눠주었군요.. 늦어 버렸네 아까워라 또 안나눠주나요~`

    ReplyDelete
  49. 새로운 시작이라고 생각하고 열심히 활동해 볼 생각입니다. 모두 화이팅하세요

    ReplyDelete
  50. ㅋㅋ 다시 빠지게 되는군요 텍스트큐브

    ReplyDelete
  51. trackback from: 구글의 우수블로그 지원 프로그램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누구나 파워블로거, 파워블로그라는 말을 들어 보셨으리라 생각됩니다. 소위 잘나가는 블로그를 지칭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구글에서 지원하는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을 새롭게 블로그를 만드신 분들에게 소개합니다. 누구나 응모 기간내에 텍스트큐브닷컴(http://www.textcube.com)에서 새롭게 블로그를 만든 사람이라면 참여 할 수 있는 신인블로거들의 경쟁이기도 합니다. 물론 다른 블로그를 운영 하셨던 분들도 계시겠지요. 구글..

    ReplyDelete
  52. trackback from: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새롭게 블로그를 시작하고자 하시거나, 또는 현재 블로그를 운영중이지만 새 블로그에서 산뜻한 새출발을 하고 싶으신 분들께서는, 지금 바로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에 참여하시길 권해드립니다.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는 항상 관심을 갖고 하루에 한 번 이상은 꼭 구경오던 곳이다. 오늘도 어김 없이 블로그를 구경하던 도중 위 이벤트를 발견하고, 블로그를 새롭게 시작하기에 아주 좋은 기회가 될 것 같아서 바로 가입을 했다. 도메인 구입으로 시작해서 나의..

    ReplyDelete
  53. 저도 우수 블로거 떡밥을 물었습니다. ㅎㅎ

    ReplyDelete
  54. 오호, 슬슬 홍보작전 시작이로군요 ㅎㅎ.

    얼마나 커질지 지켜보겠습니다 :)

    ReplyDelete
  55. trackback from: 나의 첫번째 이사-텍스트큐브
    첫번째 이사 블로그 한지 몇년되었지만 이사는 관심사가 아니었습니다. 쓰는 글의 양도 질도 소위 컨텐츠도 함량미달인지라 필요자체가 없었지요. 현님 쓰신 글을 보고 어라 이거 구글이 하는거였구나. 하면서 이런저런 생각을 해보니, 무엇이든 처음 남들이 많이 하지 않을때 시작하면 이런저런 재미가 있고, 변화를 주는것이 필요하지 않을까 하고 마음이 바뀌어서 만들어 봤습니다. 헌데 이글루에서의 이사는 지원하지 않는 것 같아서 아쉽네요. 다른건 몰라도 미토세노리..

    ReplyDelete
  56. 우수블로그 떡밥과 함께 For the geocaching!

    ReplyDelete
  57. 티셔츠 안주나요 ㅡㅜ?!!!!!

    ReplyDelete
  58. 티셔츠 이벤트 응모했는데요. 메일확인도 안할걸로 나옵니다?

    메일확인했나요? 200명이 훨씬 넘었을거 같은데,

    선착순 공지 해주시면 안될까요?

    ReplyDelete
  59. 티셔츠 어떻게 생겼을까..?

    ReplyDelete
  60. trackback from: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이벤트 한단다. (배너 삽입을 통한 티셔츠 응모, 선착순 200분이 모두 완료되었습니다.) 란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혜택 대상 (5명) : 3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애플 맥북 프로 (번쩍!) 최우수상 (10명) : 100만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 또는 소니 넷북 우수상 (85명) : 20만원 상당의 도메인 등록 유지비 또는 오프라인 모임 활동비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일정 텍스트큐브..

    ReplyDelete
  61. 텍큐로 옮겨갑니다~~~~~

    ReplyDelete
  62.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로 이사, 충분히 갈만한 듯
    Daum 블로그를 쓰다 티스토리로 이사온 지 1년 반이 되었습니다. 뭔가 신선한 자극이 필요했던 요즘, Hanrss 메인에 뜬 텍스트큐브닷컴 이벤트 글을 보고 한번 써보게 됐는데 이거 충분히 이사할 동기를 주네요. 티스토리에서 2% 부족했던 것들이 텍스트큐브닷컴에서 꽤 많이 해소되고 있었습니다. 다섯 가지 이유로 살펴볼께요. 블로거로서 취향 문제가 많아 지극히 개인적일 수 있습니다. 1. '쉬운편집' 꾸미기의 편리함과 사이드바 가로폭 조절 기능 티스..

    ReplyDelete
  63. 혹시 배너달기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안하나요?? 괜히 궁금해서..

    ReplyDelete
  64. 백업화일을 업로드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법을 마련해 주세요.

    백업화일이 2GB나 되는데 이걸 어떻게 업로드 하라는 것인지? ㅜㅜ



    백업화일을 자르는 툴을 제공해 주시거나.....

    첨부화일을 제외한 text 부분만 옮겨오면 첨부화일을 알아서 불러오는 기능을 만들어 주시거나... (근데 이렇게 하면 첨부화일을 첨부하고, 글에 노출하지는 않은 자료는 어떻게 되는 걸까요?)



    이벤트를 하기에 앞서서 이 문제 해결이 우선 아니었을까요?

    뭐 그런 생각을 하게 됩니다.



    수고하세요. ^_^

    ReplyDelete
  65.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카운터 버그?
    이거 뭔가요 어제 방문객이 약 120명 정도 됐던걸로 아는데 0이라뇨, 카운터 자체에 문제가 좀 있는 것 같군요.(카운터의 버그에 대해서는 말이 많았습니다.) 오버플로는 아닌 것 같고 변수를 토탈에 변수를 더하지 않고 소멸된 것 같은데, 빨리 문제를 알아서 고쳐주시기를 바랍니다.

    ReplyDelete
  66. trackback from: 새로운 맛집 발견, 그리고 오랜만에 본 크리스피 크림
    오늘 저녁에 먹을게 없어 고민하다가 누님이랑 일단 무작정 밖에 나왔었습니다. 차안에서 어디를 갈까..고민하다...한국 음식점을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갑작스런 누님의 맛집 추천으로 파스타를 먹으러 왔습니다. 제가 Portland에 사는데 이 레스토랑은 Beaverton에 있었습니다. 게다가 고속도로까지 막혀 40분이나 걸렸죠. 여긴 규모가 상당히 작더군요. 주문도 줄서서 기다리고 주문하고 나서 번호판을 가지고 있으면 음식을 가져오는 타입이였습니다. 인..

    ReplyDelete
  67. 당첨 갱신 언재 한거지? 0ㅅ0 !! ...

    ReplyDelete
  68. 티셔츠 됐어야 되는데 ㅡㅜㅋㅋㅋ.

    ReplyDelete
  69. 티스토리에서 이사왔어요~ㅎㅎ

    아 저는 운이 좋군요..ㅋ

    ReplyDelete
  70. 저도 어제부터 블로깅 시작했습니다~^^

    ReplyDelete
  71. @Mr.kkom - 2009/05/10 07:34
    이 경우는... 어쩔 수 없는 꼼수인 베리즈웹쉐어를[..]

    ReplyDelete
  72. @세르엘 - 2009/05/10 23:53
    그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가상주소를 사용한다고 하더라도 자명한 한계에 봉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저의 경우 인터넷 속도가 느려서 2GB를 모두 업로드하려고 할 땐 접속이 끊기기 일수거든요. PC방에서 해보려고 시도했다가도 실패했고.... 백업파일이 커지면 복잡한 문제들이 발생합니다..... -_-

    ReplyDelete
  73. trackback from: 텍스트 큐브 닷컴으로 이전, 심플하지만 아직 50% 부족하다.
    오랜만에 포스팅입니다. 아이젝트를 찾아주시는 분이 몇이나 되련지 이제야 좀 실감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사실 제가 "구글빠" 적인 성향이 있나 봅니다. 3월 24일, 생일날 부모님께 아이팟 터치를 선물받고 이것 저것 구글과 연동지어서 구글의 서비스를 사용하다 보니 어느덧 구글 서비스 없이는 살기 힘든(-_-) 정도가 되게 되었더군요..(나도참..;) 여튼 이번에 구글이 인수한 텍스트큐브에서 몇일간 베타 테스터를 모집한다기에 주저 없이 저도 TC로 이..

    ReplyDelete
  74. 티셔츠 당첨 여부가 무지무지 궁금하네요~ 부디 리스트를 알려주세요 ^^;

    ReplyDelete
  75. trackback from: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과 함께하는 텍스트 큐브 닷컴 초대장 배부!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제 1탄 신규 회원을 위한 프로젝트! 안녕하세요! 구글코리아 텍스트 큐브 닷컴이 본격적인 이벤트로 이번에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을 선보였습니다. 약간 늦은 감이 있는데 이 프로그램에 참여 하실분들 중에 초대장이 없어서 참여를 못하고 개신 분들이 있을까봐 이렇게 초대장을 배부해 봅니다. 개인적으로 직접적으로 구글코리아와 아무 관계는 없는 사람이지만(아 텍스트 큐브 닷컴의 유저라는 것만 빼면) 텍스트 큐브 닷컴의 유저로써..

    ReplyDelete
  76. 지금 막 만들었는데요. 현재 유학온 남편과 함께 미국에 거주중입니다.

    프로그램 응모자격이 되는지요?

    ReplyDelete
  77. ^^

    설치형 텍스트큐브에서는 티스토리를 그대로 옮길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여기에 와서 데이터 복원을 해 보니까 안되드군요.

    티스토리를 통째로 옮길수 없게 되 있는지 알고 십습니다.

    ^^

    GooooooD DAY !

    ReplyDelete
  78.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닷컴이 밉다.
    밉다..정말 밉다... 난 텍스트큐브닷컴의..최고참급이다.. 처음 텍큐닷컴이 개발되고..막 클로즈 베타가 되기 이전에 몇명을 모아놓고.. 유저 테스팅을 했었더랬지 그때.. 참석한게.. 몇분 되셨었는데..먹는언니..나루터.. 등등이 계셨었지.. 그때..그 당시 태터앤컴퍼니의 사람들의 반짝반짝하는 눈빛을 보며 그래~~대세는 텍스트큐브닷컴이 될거야! 라고 생각하면서... 텍스트 큐브 닷컴이 열리고 가장 먼저 통째로 블로그를 옮긴 사람들 대열에 끼고 말았더..

    ReplyDelete
  79. 기존에 이용하던 티스토리의 용량이 몇기가가 되는군요.

    어떻게 옮길수있는 방법이 없을까요?

    웹에 올릴수있을정도의 양이 아니라서 직접 올려야될듯한데요..

    ReplyDelete
  80. ^^

    텍스트 큐브 관리자님 !

    한가지더요,

    베타회원이란 무었인지요?

    지금 베타회원으로 활동중이라고 나오는데 정식회원 그런게 있는지요?

    블로그개설할때 그냥여기와서 하니까 되었습니다.

    누구 추천 받은것이 아니구요...

    ^^

    ReplyDelete
  81. 악 끝났군요.. -_-; 배너 달아놓고 메일보내는것을 까먹고 있었는데.

    흙.. 구글 T셔츠.. 입던것이라도. ㅎㅎㅎ

    ReplyDelete
  82. trackback from: 블로그 봄맞이 개편 완료!!
    지난 주말,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로 안착을 했습니다.. 원래 봄맞이 개편을 단행할 예정이라고 이전에 큰소리를 쳤었는데, 티스토리에서 한글닉인 '꼬미'가 이미 선점이 되어서 손을 놓고 있던 상태였습니다.. 기존의 쓰던 영문 닉인 'kkommy'에서 부르기 쉬운 한글닉 '꼬미'로.. 많은 분들의 의견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살롱을 블로그 제목으로.. 그렇게 새롭게 태어났습니다.. 봄맞이 개편을 이런식으로 해버렸네요.. ^^;; 혹시 텍큐 쓰시는 분들..

    ReplyDelete
  83. 이벤트 덕분에 텍스트큐브를 알게되어 이사했어요. 호호 :)

    ReplyDelete
  84. trackback from: 블로그 이사 완료 \(*´∀`*)/
    한동안 바빠서 블로그를 못했습니다. (비겁한 변명~) 시간이 지난뒤, 블로그에 접속할려고 하니까 접속이 안되더군요. 제가 사용하는 태국 True 에서 제 블로그 접속이 불가능 하더군요. 웹호스팅 업체에 문의하니까 태국 True 문제라고 하고... 태국 True 에 문의하니까 한국 웹호스팅 문제라 하고... ㅡ_ㅡ.. 워쩌라는건지... 티스토리로 옮길까 하다가 텍스트큐브.com 으로 옮겼습니다. 회색코끼리 라는 이름에서 홍두 로 바꿨습니다. 홍두.....

    ReplyDelete
  85. trackback from: textcube 로 이전 완료
    티스토리에서 textcube 로 이전 완료 했습니다 마음에 드는 점은 코멘트/트랙백 버튼의 합체(wordpress 처럼) 한점이고 (이문제로 wordpress 로 갈까 진지하게 고민 했었음) 마음에 안드는 문제는 스킨위자드 때문인지 쓸떼 없는 테그가 너무많아서 다 제거 하느라고 스킨 수정 2시간에 이전 2시간 정도 걸린듯 (dns 문제로 안되는 이유를 2시간 지나서 겨우 찾아냄) 오른쪽 위 부분이 너무 거슬리긴 하지만 <body> 속으로 자꾸 <자바..

    ReplyDelete
  86.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로 이사를 마쳤습니다.
    오늘 아침부터 비가 내리기 시작했죠? 무더웠던 지난주가 지나가고 모처럼 비로 시작하는 한주를 맞이하니 웬지 모르게 블로그를 정비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갑작스럽게 텍스트큐브로 이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사실은 지난주 텍스트 큐브로 이사를 할까 말까 고민을 했었는데 기존에 사용하던 티스토리에 비해 아직 여러 기능들이 아쉽기는 하지만 처음의 티스토리처럼 다시 스킨이나 기타 기능들을 입맛에 맞게 고치면서 처음의 그 느낌을 가질수 있을 것 같아 오늘 실행에..

    ReplyDelete
  87. trackback from: 부럽.... 기존이용자는?
    왜 이런 일이 생각날때 주절거리는 나에겐 전혀 딴나라 이야기지만 달고 일단 신청을...

    ReplyDelete
  88.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드립니다.
    운좋게 테스터로 선정되어 일찍 활동(활동은 거의 없었지만;;)을 하게된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지난 7일부터 구글이 우수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 100명을 선정하여 지원을 하며 7일부터 28일까지 새롭게 텍스트큐브닷컴에 블로그를 만드는 블로거를 대상으로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페이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아직까지는 티스토리 쪽이 좀더 편하다고 생각하지만 새로운 도전과 지원 프로그램에 대한 유혹만이 아닌 정말..

    ReplyDelete
  89. trackback from: 텍스트 큐브 닷컴에 입성한 초보자들이 놓치는 5가지!
    첫 번째! 텍스트 큐브 닷컴은 영어 스팸 트랙백이 넘쳐나요! 아니에요! 스팸 필터링 기능이 있어요! 관리자에서 환경설정에서 필터 메뉴에서 아래쪽에 외국어 스팸 차단이라는 부분에 전부 체크 후 저장해 주세요! 그러면 외국어 스팸은 사라져요! 단! 혹시나 외국어로 포스팅을 병행하시거나 영어권의 웹 친구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체크를 하지 말아주세요! 대신 관리자에서 환경설정에서 글쓰기의 의견, 방명록 작성 설정에서 의견, 방명록 설정의 의견, 방명록을 관..

    ReplyDelete
  90. tistory -> textcube 이전에 버그가 있는 것 같습니다. 백업 용량이 약 1G 정도인데, 물리적으로 큰 파일 사이즈에 의해 네트워크가 감당을 못 하는 문제는 아닙니다.



    몇 가지 실험 결과



    1. tistory -> tistory 는 당연히 잘 됩니다.

    2. tistory -> textcube.com 에서 중간에 에러 메시지도 없고 그냥 멈춰 버립니다.

    3. tistory -> textcube.org 의 설치형 textcube : 2 에서 그냥 멈춘 부분에서 '에러 메시지'를 친절해 내 줍니다.

    3-1. 에러 원인 해결은 못 하겠고, 에러가 난 부분을 확인해 봤는데, 좀 큰 사이즈의 이미지 파일이었는데, 우선 삭제해 봤습니다. (1G 가 넘는 text 파일을 열기가 쉽진 않습니다)

    3-2. 위의 수정으로 tistory -> textcube.org 의 설치형 textcube 로 데이터 백업이 오류 없이 끝났습니다.

    4. 다시 tistory 백업의 textcube.com 으로의 복원 시도 : 3에서 찾은 에러 라인은 넘어가는데, 또 그 다음 어디 즈음에서 에러 메시지도 없고, 그냥 멈춰 버립니다.



    * 에러로 추정되는 라인을 찾아서, 다시 삭제하고(블로그의 추억의 사진을 임의 삭제하는 것도 썩 편치 않지만...) tistory 에서 백업하고, textcube 에서 에러 나면 다시 해당 라인 찾아 내고... 이런 과정을 반복하고 있습니다.



    * 적어도 에러 상황에서는 적절한 에러 메시지를 내 주었으면 좋겠으며... 미묘하게 개발 버전이 다른 지는 모르겠는데, 적어도 textcube.org 의 설치형 textcube 와 같은 정도의 백업 기능이 작동했으면 좋겠습니다.



    * 정말 이사하기 힘드네요... ㅠㅠ

    ReplyDelete
  91. @은설아빠 - 2009/05/12 11:22
    데이터이전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말씀해주신 부분 내부적으로 확인해보겠습니다.

    ReplyDelete
  92. @감성적 젊은 이상가 - 2009/05/08 12:38
    관리자 > 꾸미기 > 위젯 메뉴에서 HTML 위젯을 추가하신후 배너 코드를 넣어주시면 됩니다 ^^

    ReplyDelete
  93. @모노피스 - 2009/05/08 14:21
    혹시 Internet Explorer 8 을 쓰고 계신지요? 쓰고 계신 웹브라우저 정보를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희쪽에서도 확인해보겠습니다 :)

    ReplyDelete
  94. @brainchaos - 2009/05/08 20:18
    로그인, 트랙백 관련 문제 좀 더 자세히 피드백란에 남겨주시면 확인해보겠습니다 ^^

    ReplyDelete
  95. @Anonymous - 2009/05/08 20:48
    eloveelove님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신 여러가지 말씀 새겨 듣겠습니다 :)

    ReplyDelete
  96. @Mr.kkom - 2009/05/10 07:34
    예 주신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

    ReplyDelete
  97. @pandorabox - 2009/05/11 15:30
    http://tc.bluenlive.net/7 의 방법을 참고해보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

    ReplyDelete
  98. @Dearestar - 2009/05/11 16:54
    http://tc.bluenlive.net/7 의 방법을 참고해보시는 것을 권해드립니다 ^^

    ReplyDelete
  99. @텍스트큐브닷컴 - 2009/05/12 12:46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00. @원섭맘 - 2009/05/11 13:44
    예 죄송하지만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은 대한민국 거주자에 한정하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101. @pandorabox - 2009/05/11 17:37
    현재 별도의 회원 구분은 없습니다 ^^

    ReplyDelete
  102. @은설아빠 - 2009/05/12 11:22
    상세한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저희 내부적인 정책상, 직접적으로 복구를 해드리기는 어려울듯 싶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ReplyDelete
  103. 꼬리에 꼬리를 잇는 댓글은 안 되는 것 같네요. 저의 글로 시작된 답글의 답글의 답글의 답글입니다.



    예.. 직접적인 복구를 꼭 해 달라는 건 아닙니다.



    버그가 있었다면 버그가 해결되어 제가 블로그 이전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고, 만일 복구 중에 에러가 발생했으면 그 원인에 대한 에러 메시지가 사용자가 알아보고 대처할 수 있게 나왔으면 합니다.



    예를 들어, '서버 부하로 인해 작업을 완료하지 못하였습니다. 나중에 시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든가... '백업파일 652 라인의 XML TAG 에러로 복구를 완료하지 못했습니다' 라든가... '백업파일의 652 라인의 형식이 textcube 지원 양식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라든가... '652 라인에서 textcube 가 한 포스팅당 허용하는 첨부 이미지 사이즈를 초과했습니다' 라든가...



    이런 메시지가 나와 주면, 문제를 파악하고 대응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04. @은설아빠 - 2009/05/12 14:24
    아 예.. 에러 메시지 부분 보완도 고려해보겠습니다. 좋은 의견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ReplyDelete
  105. @텍스트큐브닷컴 - 2009/05/12 13:16
    아 그렇구나... ㅠㅠ 더 일찍 알았음 좋았을텐데 말이죠 ㅠㅠ 어쨌든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06. @은설아빠 - 2009/05/12 11:22
    관련해서 메일을 드렸습니다. 확인 부탁드리겠습니다 ^^

    ReplyDelete
  107. IE8에서 글쓰기 - 이미지, 첨부 파일 등 사용이 불가하네요. 확인 부탁드립니다.

    ReplyDelete
  108. @무애생 - 2009/05/12 16:56
    말씀해주신 부분은 현재 Internet Explorer 8 에서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속히 지원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09. 블로그 글쓰기에서 그림을 여러 장 삽입한 다음(이미지를 한번에 삽입한 상태 ) 그림과 그림 사이에 글자를 쓰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다음 블로그에서는 한꺼번에 그림 삽입한다음 화살표 키를 이용하여 방향을 설정한 다음 엔터키를 누르면 그림이 아래로 내려가면서 사이에 공간이 생겨 그곳에 글자를 입력하면 됐는데 텍스트큐브에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ReplyDelete
  110. @무애생 - 2009/05/12 17:13
    해당 이미지에서 커서를 이동하여 엔터키로 공백을 띄우신후에 글을 입력하시면 되겠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 관련된 문의는 http://blog.textcube.com/guestbook/ 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111. 블로그 페이지를 가로로 조금 더 늘렸으면 해서

    660~680으로 늘렸더니 그림이 밖으로 튀어 나갑니다.

    이 문제 어떻게 해결해야 할까요?

    ReplyDelete
  112. 우수 블로거가 되면 다양한 혜택 별로 바라지 않습니다.

    넘보기에는 너무 큰 목표,ㅠ

    ReplyDelete
  113. 인터넷익스플로러8 언제쯤 호환가능한가요..?? 글도 작성도 안되고 페이지 오류뜨네요.. 서비스팩3에다가 익스플로러8이어서 되돌리기도 거의 불가능합니다.. ㅠㅠ 하루빨리 호환가능하게 해주세요

    ReplyDelete
  114. 방금 블로그를 만들었는데요, 내일부터 하나씩 하나씩 익혀보겠습니다.

    ReplyDelete
  115. @Hugo - 2009/05/12 20:40
    IE8 쓰신다면 주소표시줄 옆에 찢어진 종이모양 아이콘 누르고 사용해 보세요. 호환성 보기 On 상태에서는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ReplyDelete
  116. trackback from: 오랜만에 새집에서 인사드립니다. (경품에 눈이 멀어 急이사!)
    먼저 그동안 휑~ 했던 빈집을 구독을 끊지 않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께 심심한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여러가지 바쁜 일(?)이 있어 블로그에 글을 쓰는 것이 한번 뜸해지기 시작하니까, 흐트러진 리듬을 예전의 궤도로 올려두는 것이 좀처럼 쉽지가 않더군요;; 그러던 어느날! 바로 오늘이군요..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을 구글이 인수했다는 소식 이후로 별다른 움직임이 없었던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신규 블로거 1..

    ReplyDelete
  117.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18.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19. 움트트트트 이전 완료입니다요!

    ReplyDelete
  120.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로 이전 완료!
    막상 텍스트큐브로 옮기기로 마음을 먹고 나서도 막막했다. 백업 파일을 보니 용량이 500MB를 넘나드는 수준이었고, 기존에 티스토리에서 사용하던 스킨도 치환자가 달라졌는지, 제대로 적용이 되지 않아서 손봐야 할 곳이 한두 군데가 아니었다. 그래서 이틀 정도를 꼬박 고생하고서야 이제 좀 정상적으로 돌아가는 것 같다. 아무튼 텍스트큐브를 사용해본 결과 에디터가 아직까지 확실히 부실하다는 것을 느꼈다. 기존에 티스토리의 에디터에 길들여진 탓인지 확실히 편..

    ReplyDelete
  121.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로 한방에 이전하기
    티스토리에서 텍스트큐브로 이전하면서 여러가지로 골치가 아팠다. 그중 가장 큰 문제는 역시나 스킨과 데이터 문제였다. 스킨이야 어떻게든 고쳐서 쓴다지만, 데이터는 어떻게 직접 건들일 수 있는 문제가 아니어서 제대로 복원이 되지 않으면 그저 답답해만 할 뿐 어쩔 도리가 없었다. 일단 블로그를 이전하기 위해 첨부자료를 포함해서 백업을 해보니 500MB에 육박하는 용량이었다. 당연히 텍스트큐브로 바로 업로드가 안되서 메일 계정을 이용해 업로드한 뒤 웹링크를..

    ReplyDelete
  122. 네이버에서 블로그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텍스트 큐브 권유 받고 현재 이사중입니다.

    이건 완전 생 노가다의 재현입니다.

    초짜인지라 생고생인지,

    네이버에서 오면 원래

    쌩으로 다시 올려는게 맞는 건지요?



    ^0^

    ReplyDelete
  123. @geboshi - 2009/05/12 18:06
    텍스트큐브닷컴 관련 질문은 http://blog.textcube.com/guestbook 쪽으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쉬운편집에서 해당 부분은 아직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ReplyDelete
  124. @Anonymous - 2009/05/13 09:58
    텍스트큐브닷컴 관련 질문은 http://blog.textcube.com/guestbook 쪽으로 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쉬운편집에서 해당 부분은 아직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관심블로그 관련된 사항 확인해보겠습니다.

    ReplyDelete
  125. @Hugo - 2009/05/12 20:40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수정토록 하겠습니다 :)

    ReplyDelete
  126.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로의 이전
    티스토리 사용하다가 오늘부로 텍스트 큐브로 갈아탔습니다. 티스토리도 괜찮았지만 사용한지 1년이 넘어가니 좀 지겹기도 하고 새로운 걸 써보고 싶기도 해서요. 같은 테터툴즈 계열이라 데이터 백업과 복구는 정말 쉽네요~ 새로운 마음으로 블로깅 시작! 아직은 플러그인도 얼마없고 오류도 좀 있는 베타테스트 기간이지만 구글에서 운영한다 하니 곧 좋아지겠죠. 파워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이 있어 파워블로거 분들도 많이 옮겨오실 듯 하구요. 앞으로가 기대 됩니다! 안녕..

    ReplyDelete
  127. trackback from: 가입형 블로그의 장점
    블로그 선택하기 텍스트큐브 닷컴에 자리잡고 내집을 점검한다. 가입형 블로그를 선택하는 분 들의 대부분은 제공되는 블로그의 융통성에 비중을 많이 두는것 으로 생각되는데, 그 부분을 잘 겨냥해서 성공한 몇몇 블로그 중 에서는 티스토리가 대표적일 것 이다. 물론 더욱 다양한 환경과 조건을 어드민 마음대로 구성하기 위해서는 설치형 블로그를 선택 할수 밖에 없는데,설치형 블로그를 선택할 경우에는 필연적으로 호스팅을 가저야 하는데 이 때 품질이 별로인 호스팅..

    ReplyDelete
  128. trackback from: 텍큐닷컴의 네트워크에 대한 정의와 해결책을 보고... 이건 좀?
    나에게 이런 욕구가?? 펼쳐두기.. 텍큐닷컴은 네티즌의 2대욕구중 하나를 강렬한 커뮤니케이션 욕구로 정의하고 있습니다. 그렇구나...하고 죽 읽어가다 보면 왠지 나 자신이 소위 커뮤니케이션에 굶주려 죽기 일보직전인 느낌이 듭니다. 그리고 텍큐닷컴은 소통에 목이 마른 불쌍한 블로거들을 구원하러 짠하고 나타난 구원자...? 아무리 소통을 갈망한다고 해도 아무나 닥치는대로 소통할 수는 없는 법인데. 물론, 텍큐닷컴에서 닥치는대로 아무나를 골라서 연결해주는..

    ReplyDelete
  129.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30. trackback from: 첫 블로그 - 설레임
    점점 나이가 들어서 일까요. 무언가 새롭게 시작한다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블로그를 통한 마케팅을 클라이언트들에게 많이 추천하였지만, 정작 저의 블로그는 없었습니다. 음... 처음 이라고 하기엔 쑥스러운 게 1997년 즈음엔 당시 야후(미국 야후!)에서 선글라스를 쓴 국내 몇 안되는 개인 홈페이지를 운영한 적이 있었습니다. 버튼 이미지를 직접 만들어 제공하고 영화 정보며 저의 주관적인 생각들을 올렸었지요. 1999년 즈음으로 기억되는데 직각의 화단을..

    ReplyDelete
  131. @무애생 - 2009/05/12 16:56
    급한대로 '호환성모드'에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

    ReplyDelete
  132. @Anonymous - 2009/05/14 08:27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의 참가 신청을 개별적으로 취소하시는 것은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원하시는 답변 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ReplyDelete
  133.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34. @Anonymous - 2009/05/15 06:37
    알려주신 부분 확인해보겠습니다. 리포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35.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36. trackback from: 푸짐한 이벤트에 낚여 Textcube로 이사오다.
    2007년에 TetterTools를 시작으로 Adobe Flex 기술을 정리하기 위해 시작한 블로그가 벌써 2년이 되었다. 그동안 설치형 Textcube도 써보고 WordPress로도 갈아탔었는데 역시나 서버 관리도 어렵고 중요한 블로그 데이터를 잘 관리할 자신도 별로 없어서 Textcube 베타오픈에 맞춰서 새로 갈아탔다. 덕분에 예전에 둘로 나뉘었던 블로그를 하나로 통합할 수 있었고 이 새벽시간까지 작업하느라 죽어라고 안자고 있는거다. ^^; T..

    ReplyDelete
  137. 이벤트의 당첨자 선정이 내부적인 기준이라고 막연하게 되어 있다는 건 좀.. // 뒷거래가 있을 가능성이 상당히 농후 .. 최소한 그런 뒷담화를 불러일으키는 좋은 소스..

    ReplyDelete
  138. trackback from: 코니의 새 블로그
    요즘 블로그 만드는 게 취미?이번 마감에는 텍스트큐브닷컴에 블로그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우수블로거로 선정될리도 없지만, 그래도 이벤트에도 참여할 겸 텍스트큐브도 경험해볼 겸.

    함께이벤트에 참여해보아요~ 우하하!



    텍스트큐브는 이전에 티스토리를 개발했던 회사에서 만든 블로그툴인데, 아직 베타테스트 기간이다. 그쪽 업계에 대해 별로 해박하지 않기

    ReplyDelete
  139. 텍스트큐브는 1단형 스킨을 지원하라! 지원하라!



    사이드바 없는 스킨 써야하는데..ㅜㅜ

    ReplyDelete
  140. trackback from: Textcube의 포지셔닝에 대한 잡담
    이 글에서 이야기하는 Textcube는 대부분 가입형 Textcube를 지칭하는 것을 밝히면서 글을 시작하고자 한다. 구글의 Textcube가 스킨의 쉬운편집을 공개하면서 드디어(?) 저극적인 홍보를 시작했다. 그렇다면 Textcube가 우리나라 블로고스피어에서 차지하는 위치는 어떻게 될 것인가? 우리나라의 블로그 툴은 다양하지만 대략 포털/Tattertools 계열/Egloos 의 3종으로 나눠진다고 생각된다. 사용자 측면에서는 포털의 네이버가 절..

    ReplyDelete
  141.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의 착각.
    텍스트큐브닷컴...아아 너무나 길다. 줄여서, 텍큐로 이하략(以下略)하련다. 아무튼 텍큐가 하는 짓(?)을 가만히 보고 있노라면 거대한 착각에 빠져있는거 아닌가 싶다. 그 역으로, 내가 착각에 빠져 있는 것일지도 모르겠다. 아니, 아마도 둘 다 일 것 같지만... 나 만의 환상 일단 내가 티스토리를 버리고 텍큐에 발을 들여놓게 된 것은 아래와 같은 이유에서다. 1. 테터툴즈에 대한 믿음. 나는 우연한 기회에 테터툴즈를 알게 되었고 줄곧 테터툴즈를 쓰..

    ReplyDelete
  142. 카운터는 버그인가봐요..

    100명 넘게와도 카운터는 20명 정도 밖에 안되네요..

    언제 고쳐질 지 모르겠네요..

    카운터에 민감하신 분이 많은 것 같네요

    ReplyDelete
  143. 간편 편집기능이 더 강해지면 텍스트큐브로 갈것 같은.. (지금도 괜찮은것 같지만서리..)

    태그는 영어 울렁증 때문에 울렁증이..;;

    ReplyDelete
  144. 써보니 아직 불편한 점이 있네요. 특히나 스킨기능은 자유도를 주던가 주지 말던가 해야할텐데.... 뭔가 적당히 주는 것으로 오히려 더 사용하기 곤란해졌다는 ^^;;;



    관심블로그는 대체 무엇을 하려고 만든건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관련태그를 이용해 묶어주려고 하지만 결과적으로 관심블로그가 나열된 상태로밖에 안보입니다.



    물론 초창기라 부족한 거라 생각합니다.

    제가 생각할때 앞으로 발전가능성이 더욱 크다고 생각합니다.



    설치형 블로그만 쓰다가 이렇게 TC로 온것은 안정적이고 쉬운 블로그 관리를 위해서입니다. 그리고 관심 분야의 블로거와의 소통이겠죠. 어쨌든 이런 방향으로 정진해주시면 TC를 좋아할 수 밖에 없을 것 같네요. ^^

    ReplyDelete
  145. 음, 가입은 12월달에 했지만 실상 활동은 5월달에 해서

    저도 지금 이렇게 글 쓰면서 뭐가 뭔지는 잘 모르지만

    아무튼 다들 화이팅임

    ReplyDelete
  146. 택스트큐브닷컴. 구글이 대대적인 물량공세를 하길래 네이버 블로그보다 더 쉬우면서도 티스토리의 자유도를 유지하는 서비스가 준비되어있을 줄 알았는데, 아직까진 뭔가 어중간한듯. 근데 아무튼 택큐로 옮겼다. 나아지겠지 뭐.

    ReplyDelete
  147. 큐브님.

    IE8 버전테스트는 완료된건가요. 글분류추가부터 에러가.....답답해죽겠습니다. 이거 쓰려고 브라우저 다운그레이드해야하나요.;;

    ReplyDelete
  148.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튜닝-추천 트랙백
    텍스트큐브 튜닝-추천 트랙백 가입형 텍스트큐브를 시작하고 저절로 하나씩 터득하고 있다. 좀더 효과적으로 이용 할려고 하다가 앗차 실수 한 경우도 있다. 글을 작성하고 나면 글보내기가 있는데, 여기서 말하는것은 추천 트랙백이다. 연관글만 적절하게 추출해서 -추천하겠지- 하는 생각으로 체크박스를 체크하고 트랙백을 성공 시켰다. 방문자가 연관글을 보고 좀더 많은 정보를 얻길바라는마음? 사실은 방문자를 하나라도 더 모으고 싶은마음.. 이후 결과는 좋은지 안..

    ReplyDelete
  149. trackback from: 이사왔습니다~
    이글루스에서 이사왔습니다. 그 동안 포스팅했던 것 통째로 가저왔는데 댓글순서가 이상하게 되었군요. 아무튼 조용히 잘 지내보겠다능. 2009년 5월 19일 이전 게시물은 이글루스에서 가저온 것이기 때문에 트렉백이 이글루스에 연결되어있습니다. 예전 그림을 보고싶으신 분은 우측에 있는 배너를 통해 구글 겔러리로 가시면 되겠습니다. ~(~_~)~

    ReplyDelete
  150. @Anonymous - 2009/05/16 00:08
    쉬운편집을 통해서 본문 가로폭을 늘리시는것을 권해드립니다.

    ReplyDelete
  151. @고려삼대 - 2009/05/19 14:15
    말씀해주신 부분은 현재 Internet Explorer 8 에서 지원하고 있지 않습니다. 속히 지원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E7 호환성 모드를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152. @타비비토 - 2009/05/18 09:56
    예 확인해보겠습니다.

    ReplyDelete
  153.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154. @Anonymous - 2009/05/20 16:42
    http://blog.textcube.com/guestbook/ 에 남겨주시면 됩니다. 웹브라우저의 폰트 크기를 확인해보시길 권해드립니다.

    ReplyDelete
  155. ,ㅋ 네이버 쓰다가 여기 오니 적응이 안되네요..아직 개선될 점도 많은듯...그리고 좀 더 다양한 기능들 사람들 늘어나면 다양화 되겠죠.놀러오세요여행기를 쓰고 있읍니다..터키 지중해 여행기우선으로요

    ReplyDelete
  156. 방문객 표시 나게 하면 안되나요

    누가 들리는지 알게요

    ReplyDelete
  157. @에이프런 - 2009/05/21 13:08
    아이디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참고하겠습니다 ^^

    ReplyDelete
  158. 내 불로그 홍보 어디서 하나요

    택 초보는 홍보도 해야 되잖아요

    전광판 위젯 같은거 있으면 좋겠네요

    ReplyDelete
  159. http://apronsday.textcube.com/entry/텍스트큐브-이벤트-티셔츠



    트랙백 어떻게 거나요

    ReplyDelete
  160. @에이프런 - 2009/05/22 12:02
    관리자 > 글 목록 에서 해당글에서 글보내기 아이콘을 클릭하신후에 http://blog.textcube.com/63/trackback/ 주소를 입력하셔서 트랙백을 보내시면 됩니다 :)

    ReplyDelete
  161. @에이프런 - 2009/05/22 04:11
    예 주신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

    ReplyDelete
  162. 티셔츠 오늘 받았습니다.^^

    이쁘네요. 근데.. 사이즈가 너무 크던데..

    그냥 한 100사이즈 정도로 교환같은거 안되나요?

    정말 입고싶지만 너무 커서요..ㅠㅠ

    ReplyDelete
  163. trackback from: 구글우수블로거 지원의 일종의 홍보이벤트 구글티 받다.
    구글우수블로거(솔직히 텍큐신규블로거) 지원을 해주는 이벤트에서 홍보 정도의 이벤트가 있었는데요.. 아울러,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 배너를 통해 주변 분들께 널리 알려 주세요. 선착순 200분께 예쁜 구글 티셔츠를 드립니다.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홈페이지 FAQ 란에 있는 배너를 블로그나 사이트에 달아주신 뒤, 다음의 정보를 textcubeevent@gmail.com 이메일로 전송해 주시면 선착순 200분께 구글 티셔츠를 드립니다. (정보를..

    ReplyDelete
  164. 아무래도 구글의 직원으로 개발자 이외의 사람도 뽑아야 할 거 같아요. ^^;

    전 티가 XL 이상이 필요한데 M이 와버렸어요. ㅜㅜ

    ReplyDelete
  165. 티셔츠가 도착되기 시작 하나 봅니다..

    저도 응모했었는데...집에가서 확인해 봐야 겠네요.

    ReplyDelete
  166. 우왕..겁나 큰거 왔어요..

    XXL ㅋㅋㅋㅋ

    둘이 들어가도 될것 같아요..



    여자친구랑 같이 입고 잘까요?

    ReplyDelete
  167. trackback from: 구글에서 티셔츠가 도착했습니다. ^^
    구글 우수 블로그 지원 프로그램 배너를 달고 응모한 결과, 구글에서 기념품 티셔츠가 도착했습니다. 파란색에 흰 색으로 구글 로고가 프린트되어 있는 심플한 티셔츠이고, 구글에서 보낸 감사 엽서와 함께 도착을 했네요. 오랜만에 기념품 당첨이라 기분 좋습니다. ^^

    ReplyDelete
  168. trackback from: 서울에 다녀왔어요~
    당일치기였구요, 목적은 중앙신체검사소[footnote]7호선 보라매역에서 내려서 6번 출구로 나간 후 600미터 가량 직진해서 왼쪽으로 돌아보면 있어요.[/footnote] 방문이었답니다. 아침 8시 15분 일반고속 타고 올라갔는데 한시간이나 일찍 도착했구요. 중앙신체검사 통지서에서는 1시 30분까지 오라고 했는데 도착하니까 12시 20분이더라구요. 식당 찾으러 돌아다니기도 그렇고, 검사 끝나고 고속버스 터미널에 식당 많으니 적당한 것 하나 골라서..

    ReplyDelete
  169. trackback from: Google 티셔츠가 도착했습니다~~~
    신규블로그 지원 프로그램을 진행하면서 기존 사용자의 경우 프로그램 배너 달기 이벤트가 있었지요.. 공지를 발견한게 빨라 다행히도 선착순 200명 안에 들게 되었습니다.. 이걸 잊고 지내던 차에 오늘 회사로 택배가 도착 했습니다. ^^ 인터넷으로 옷을 구매할 때 처럼 이 위에 은색 비닐백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XL이 왔군요.. 집에 도착해 티셔츠를 펼쳐보니 XL지만 꾀 큽니다. 덩치가 산만한 쿠로에게도 넉넉한 사이즈....;; 집에서 편하..

    ReplyDelete
  170. @스고이 기무찌 - 2009/05/22 20:11
    그런방법이 있었군요.. 저도 XXL인듯!!ㅋㅋ

    ReplyDelete
  171. @Mr.kkom - 2009/05/22 18:32
    전 xxl왔는데 교환 할래요? 전 m 사이즈거든요 ^^:;



    둘이 들어가는 사이즈라서 입지 못할것 같아요 ㅠㅠ

    ReplyDelete
  172. 오~ 전도 오늘 티셔츠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근데 XXL 이군요 제 몸이 두개 들어가는...



    혹시 M 사이즈랑 교환 하실분?? 입고 다니고 싶은데 커서 엄두가 나지 않네요...

    ReplyDelete
  173. 옹 저도 네이버 블로그에 지쳐서 어딘가 옮기고싶었는데

    티스토리 나왔을때 옮길염두가 안나서 시간이 안나서

    어찌어찌하다 이렇게 까지왔는데



    이렇게 이벤트할때 블로그를 이전할수있는 나는 행운아 @_@;

    그런거야 그런거야~~~~~~~~~~~ ㅋㅋㅋ 블로그내용 1100개가

    넘는걸 일일이 카테고리별로 옮기려고하니까 죽갔네요 ㅠㅠ



    아무튼.. 좋은결과? 가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나름 자부심을

    가지고 도전해보겠습니다. 나의 주된 밀고나가기는 3Dㅋㅋㅋ 근데 왜 저는 앞에 이미지에 아무것도 안나와요

    이거 어떻게 해야 나오는지 블로그에는

    프로필에 이미지올렸는데 그거 나오는거아닌가보네

    ㅡ,.ㅡ 초보를 탈출하고퍄~~~~~~~~~~~~~```````````

    ReplyDelete
  174. @제니언니 - 2009/05/24 20:45
    앞 이미지는 개인정보 수정하는 곳에 사진 올리는 곳이 있어요. ^^

    ReplyDelete
  175. -_-. XXL이 왔는데 너무 커서 입을 엄두가 나지 않네요. 뜯지도 않고 그 거대함에 놀라 가만히 모셔놓고 있습니다.

    M이나 S로 교환하실분 안계신가요. 답글 달아주시면 곧바로 연락 드리겠슴다!



    아니 근데.. 애초에 사이즈를 물어봐야 하는거 아닌가요. 구글측에서 교환해주실 생각은 없습니까

    ReplyDelete
  176. 글 올리때 공개 비공개 자동으로 해주세요

    쓸때마다 돌리기 힘들어서요

    ReplyDelete
  177. @스고이 기무찌 - 2009/05/22 20:11
    저도 XXL .. 같이 입고 잘 여자친구도 없는데 ㅜㅠㅜ

    ReplyDelete
  178. @zuyork - 2009/05/22 14:35
    예 죄송합니다만, 말씀해주신 부분은 저희쪽에서 해드리기가 어려울듯 싶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ReplyDelete
  179. @에이프런 - 2009/05/26 12:57
    주신 의견 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ReplyDelete
  180. trackback from: 구글이 블로거 들 에게 쏜다.
    구글이 실시하는 블로거를 위한 이벤트 블로그는 온라인에서 어떤 매체보다 강력한 개인미디어로 부상하고 그 힘 또한 어느 매체보다 강력해 지기 시작했다. 세계적 메이저 검색엔진 구글이 블랜딩 블로그를 잡기 위해 이벤트 대행진을 시작했다. 국내에서 보기드문 파격적인 이벤트를 블로거 들에게 마구 쏜다. 1차로 끝난 구글 우수 블로거 지원 프로그램 이었다. 어제로 끗난 1차 이벤트에서 무려 100명에게 상당히 큰 액수의 선물을 쏟아 냈다. 곧바로 텍스트큐브..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