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ugust 7, 2008

텍스트큐브닷컴 업데이트, 초대장 배포 안내

안녕하세요. 텍스트큐브닷컴입니다 :)

무더운 여름 한 철 잘 지내고 계신지요. 어느덧 2008년도 8월 중반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 텍스트큐브닷컴이 클로즈드 베타로 여러분께 선을 보인지도 2개월여 정도 된 듯싶습니다.  지난 7월 17일 업데이트, 초대장 배포에 이어서 그동안 사용자 여러분들의 의견을 모아서 여러 면면에서 절차탁마하고 있는 텍스트큐브닷컴의 업데이트 소식과 3차 초대장 배포 소식을 전해 드리고자 합니다.


 

▣ 텍스트큐브닷컴 업데이트 안내

첨부위자드
첨부위자드 부분이 더욱 쉽고 편하게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 등 파일을 직관적으로 첨부할 수 있도록 전면 개선되었습니다. 아울러 이미지 삽입에서 Flickr, Google 이미지 검색 삽입 기능도 추가되었습니다. 더 자세한 내용은 "텍스트큐브닷컴 에디터 첨부 위자드, 옷 갈아입다" 글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방문자 수, 유입 주소, 유입 검색어 등 통계 관련해서 보완이 이뤄졌으며, 연관글, 트랙백 추천 부분도 개선되었습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관련 문제, 에디터의 크로스 브라우징 관련 문제, 트랙백 발송 관련 문제와 일부 스킨에서의 버그 등이 수정되었습니다.


HTML 위젯


아울러 HTML 코드 위젯, 이미지 배너 위젯 추가시 해당 위젯의 코드 서두를 볼 수 있도록 개선이 되었습니다.


지난 7월 17일 업데이트 이후로 그동안 반영되었거나 오늘 새롭게 추가, 수정, 개선된 업데이트 내용 다음과 같습니다.


 

내용 보기..



▣ 텍스트큐브닷컴 3차 초대장 배포 안내

모든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분들에게 신규 초대장을 5장씩 추가로 배포하였습니다. 친구, 지인 분들에게 많이 나눠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아울러 텍스트큐브닷컴 홈페이지 소식지 신청자 분 중에서 8월 6일 오후 4시 이전 신청자 분들에게 신규 초대장을 보내드렸습니다. (해당 기간내에 소식지를 신청하신 분들 중에서 혹시 초대장을 받지 못하신 분이 계시다면,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다시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받으신 초대장은 블로그 관리자 페이지의 네트워크 > 초대하기 메뉴에 보내실 수 있습니다.


초대하기

텍스트큐브닷컴 홈페이지의 소식지 신청하기를 통해 이메일 남겨주시면 차례대로 초대를 해드리고 있습니다. (공식블로그에서의 댓글을 통한 초대장 신청은 받고 있지 않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 클로즈드베타는 초대제로 운영되며, 2~4 주 간격으로 정기적으로 초대장을 배포 해드릴 예정입니다. 클로즈드베타 기간 내에 안정성을 확보해나가면서, 점진적으로 기능 개선을 해나가도록, 한편으로 무분별한 스팸성 블로그의 생성을 방지하기 위해서 초대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이점 이해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을 사용하시면서 불편한 점 있으시면 언제라도 피드백 란에 의견 써주시거나, 공식블로그로 트랙백을 남겨주시면 살펴보고 개선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계속해서 텍스트큐브닷컴에 많은 관심과 성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47 comments:

  1.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텍스트 큐브 닷컴... 지켜 보고 느껴 보겠습니다...

    화이팅!!

    ReplyDelete
  2.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초대장을 받았습니다
    사실 언제 초대장을 신청했는지도 까먹고 있었는데, 오늘 보니 3차 초대장 배포에 저도 포함되어 가입할 수 있게 되었네요. 원래는 워드프레스를 하고 있는데 호스팅 문제 때문에 자주 골치를 썩어서 괜찮으면 아예 본가를 이쪽으로 옮겼으면 싶지만, 현재로서는 간편한 방법이 없어서 일단 여기는 테스트용으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ReplyDelete
  3. trackback from: 종텐++의 느낌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했다가, 티스토리로 돌아왔다가, 텍스트큐브닷컴으로 이사했다가, 티스토리로 돌아왔는데.. 자체 도메인에서 오픈ID 로그인이 안되던 버그가 해결되었다고 한다. 다시 가야하나?? 왔다갔다 하다가 방명록에 달린 댓글을 모두 날렸었는데.. -_-;;;

    ReplyDelete
  4. 초대장 잘 받았습니다. 전에 것도 소진 못시켰는데 필요하신 분들께 빨리 나눠 드려야 겠네요. 서비스 업데이트도 했으니.^^

    ReplyDelete
  5. 초대장 감사히 잘 받았습니다. 텍스트큐브 라는곳을 알게되어 정말 기쁘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꾸려나간다는 기대감에 한껏 부풀어있답니다. :-)



    주위의 지인들에게 텍스트큐브를 추천하고 싶은데 아직 저에게는 초대장이 없네요. 언제쯤 초대장을 받을수 있을까요?

    ReplyDelete
  6. trackback from: "블로그"를 이야기한 블로그글 몇 가지 - 080807
    오늘은 블로그를 돌아다니다가 '블로그', 바로 그 자체를 이야기하고 있는 좋은 글 몇 편을 발견했습니다. 우선 텍스트큐브닷컴 업데이트 소식 - 텍스트큐브닷컴 에디터의 첨부 위자드가 무척 좋아졌습니다. 궁금하신 분은? 써보시면 압니다~~ :-) 어떻게 써보냐고요? 자아~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천사(? 천사 맞을까?) 꼬날이가 이번에도 초대장 팍팍 풉니다. 20분께 초대장 쏩니다. 비밀댓글로 이메일 주소 남겨주세요. 현재 운영 중이신 블로그도 알려주시면..

    ReplyDelete
  7.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8.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9. 오늘 메일을 확인하니 초대장이 발송 되었더군요.

    블로그 서밋2008을 보고 우연하게 신청하게 됐는데 초대장까지 발송해 주시니 감사할 따름입니다. 부족하게나마 블로깅시작하면서 수정/보완할 부분이나 오류 등이 생기면 허심탄회하게 말씀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10. 글 본문에 첨부된 이미지르 마우스 오른쪽 클릭으로 다운로드시

    여전히 정체불명의 파일 이름으로 다운됩니다.

    ReplyDelete
  11. @monots - 2008/08/07 23:27
    예 1~2주일 마다 초대장을 신규 배포하고, 기존 사용자분들에게 나눠드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

    ReplyDelete
  12. @Anonymous - 2008/08/07 23:48
    죄송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 공식블로그에서는 직접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초대장을 갖고 계신 다른 텍스트큐브닷컴 회원분에게 초대장을 받으시거나, 텍스트큐브닷컴 홈페이지의 소식 신청란에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ReplyDelete
  13. @Anonymous - 2008/08/08 01:49
    확인해봤습니다만 비밀댓글님의 이메일 주소로 신청 기록이 없었습니다. 다시 한번 소식 신청 란에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추후 초대장 배포시 초대장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ReplyDelete
  14. @JinKPark - 2008/08/08 10:18
    예 다운로드시 원본 파일명으로 저장을 시도하는 기능의 경우 현재 일반 첨부파일만 지원하며 이미지의 경우에는 지원하지 않고 있습니다. 지원 시 시스템상의 다소간의 부하가 문제가 있어서 지원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점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ReplyDelete
  15.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5장 드려요~
    2차초대떄 초대받은지 얼마 되지도 않은것 같은데 벌써 초대장이 나왔네요 그런데 지금은 딱히 쓸일이 없는지라 밑에 비밀댓글로 e-mail주소 남겨주시면 바로 쏴드리겠습니다^^ (부담없는 초대장)

    ReplyDelete
  16. 점점 업데이트 하는 군요..

    초대장도 배포할수 있고.. ^^

    홧팅이요.. ㅎㅎ

    ReplyDelete
  17. 오~ 저에게도 초대장 5장이 생겼네요.^^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8. 우왓, 초대장 감사합니다.

    ReplyDelete
  19.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 10명께 배포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을 10명께 배포해드립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은 티스토리와 테터툴즈, 텍스트큐브, 이올린, 테터앤미디어의 TNC의 블로그 서비스입니다. 현재 클로즈드베타 서비스 기간이긴 하지만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http://blog.textcube.com 를 참조하시고... 원하시는 분은 아래에 비밀덧글을 남겨주시거나, 이메일 kjhondal@empal.com 으로 보내주시면 10분께 배포해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20. 와.. 수고하십니다.. 저렇게까지 신경쓸줄은 몰랐네요.. 더욱더 멋진 모습 기대하겠습니다!

    ReplyDelete
  21. 초대 잘받아서 텍스트큐브에도 안착하게 되었네요. 감사합니다. 수고하세요.

    ReplyDelete
  22.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23. ;ㅁ; 우왕 저도 확인해보니 초대장 5개가 슝슝!

    ReplyDelete
  24. @Anonymous - 2008/08/11 15:36
    안녕하세요 비밀댓글님^^, 말씀해주신 이메일을 확인해봤습니다만, 3차 초대장 배포기간에는 포함되어있지 않았습니다.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4차로 배포할때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로 텍스트큐브닷컴 소식 신청란에 이메일 입력해보시면 신청이 되셨는지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 말씀 감사드립니다. 건강하세요^^

    ReplyDelete
  25. @세르엘 - 2008/08/13 10:20
    스팸 댓글 삭제했습니다^^;

    ReplyDelete
  26.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27. trackback from: 에디터 버그... 한영키 먹통...
    버그 리프트를 쓰기 전에, 화면 캡쳐한 그림파일을 가끔 올려두곤 한다. 그런데... 그림파일 등을 올리고나서 작은 버그 하나를 발견했다. 그림이나 기타 파일을 첨부한 다음부터 속성창이고, 에디터고, 한영키가 말을 안듣는 것이었다. 한영키를 여러번 눌러봤지만, 한글은 입력이 안되고 영어만 입력되는 것이다. 그림파일 하나도 올리지 않고, 그냥 텍스트로만 글을 쓸땐 한영키가 잘 되서 몰랐지만, 이미지나 기타 파일등을 첨부하고 부터는 한영키가 먹통인 증상이..

    ReplyDelete
  28. 안녕하세요.

    과거 17일 배포 후에 뒤늦게야 소식지 구독 신청을 했지만, 아무런 소식이 없더군요. 오늘쯤 배포하지 않을까 하고 왔는데 이미 배포된지 오래고, 저에게는 메일이 오지 않았었습니다.

    eleinxxx@naver.com 확인해주셨으면 합니다. 꼭 써보고 싶어요.

    ReplyDelete
  29.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30. @Anonymous - 2008/08/16 21:29
    텍스트큐브닷컴 홈페이지의 소식 신청란을 통해서 지금 신청하셔도 됩니다 :)

    ReplyDelete
  31. @엘레인 - 2008/08/18 09:06
    예 확인후 다시 초대장을 보내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32. @Anonymous - 2008/08/18 09:47
    죄송합니다. 텍스트큐브닷컴 공식블로그에서는 직접 초대장을 나눠드리지 않고 있습니다. 초대장을 갖고 계신 다른 텍스트큐브닷컴 회원분에게 초대장을 받으시거나, 텍스트큐브닷컴 홈페이지의 소식 신청란에 이메일 주소 남겨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ReplyDelete
  33.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34. @Anonymous - 2008/08/18 13:37
    예 비밀댓글님이 남겨주신 메일로 초대장 다시 보내드렸습니다 :)

    ReplyDelete
  35.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36. @Anonymous - 2008/08/20 00:08
    텍스트큐브닷컴에서는 정기적으로 초대장을 발급, 배포하고 있습니다. 죄송합니다만 다음 초대장 배포 시기를 기다려 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ReplyDelete
  37. trackback from: 이사 완료 + 텍스트큐브닷컴 시작
    안녕하세요! 이야~ 오랜만에 블로그에 글을 써보네요^^ 생일 축하글 까지 포함하면 4개월 만이지만 실제로는 8개월 만이군요. 여러분. 그동안 잘 지내셨나요? 저는 여전히 공부중이에요. 처음 5개월동안은 공무원 시험에만 올인하다가 지금은 다른 곳도 생각하면서 JPT 공부도 하고 있답니다. 8개월 사이에 저에게 크고 작은 변화가 있었거든요. 어느 쪽이든 제 자리가 하루 빨리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저 노래 너무 부르고 싶어요ㅠㅠ 노래를 하도 안 불러서 조..

    ReplyDelete
  38. 초대장 9장 있습니다. 바라시는 분은 제 블로그 방명록에 이메일주소를 남겨 주세요.

    ReplyDelete
  39.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40. @Anonymous - 2008/09/04 15:36
    예 말씀해주신 메일 주소로 메일 드렸습니다 :)

    ReplyDelete
  41. 비밀 댓글 입니다.

    ReplyDelete
  42. @Anonymous - 2008/09/28 13:02
    예 말씀하신 부분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ReplyDelete
  43. @Anonymous - 2008/09/28 13:02
    메일로 관련된 사항 보내드렸습니다. 감사합니다 :)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