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rsday, April 2, 2009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 초대합니다

안녕하세요 Google 텍스트큐브팀입니다.

어느덧 파릇파릇한 꽃들이 만발하고,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4월이 되었습니다. 4월을 맞이하여, 저희 Google 텍스트큐브팀에서도 여러가지로 새로운 기능들을 선보이기 위해서 밤낮으로 노력하고 있습니다. 곧 텍스트큐브닷컴 서비스 업데이트가 있을 예정이오니 조금만 기다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아울러 그동안 텍스트큐브닷컴에 여러가지로 좋은 의견을 나눠주시고, 버그 리포트를 해주시는 등, 여러 방면에서 관심과 애정을 쏟아주신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사용자 분들을 직접 만나뵙는 자리를 마련하였습니다.

이번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는 4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2시간 동안,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22층에 위치한 Google 코리아, 집현전 회의실에서 개최될 예정입니다.

간담회에서는 텍스트큐브닷컴에 새롭게 추가될 기능들과 앞으로의 계획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며,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분들과 개발자분들이 직접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입니다. 텍스트큐브닷컴의 향후 계획에 대해서 궁금하신 분이시거나, 텍스트큐브닷컴에 바라는 것이나 물어보고 싶으신 것이 있으신 분이라면 주저하지 마시고 지금 바로 간담회에 신청해주세요~!

현재 텍스트큐브닷컴을 사용하고 계신 블로거분들이라면 누구든지 참여하실 수 있으며,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 참석해주신 분들께는 Google 코리아 카페테리아에서 저녁 식사와 함께 소정의 기념품을 드릴 예정입니다. 아울러 저희 텍스트큐브팀이 선정한 우수 베타테스터 10분께는 특별한 선물도 나눠드릴 예정입니다.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자세한 행사 일정과 내용에 대해서는 아래 행사 요약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간담회와 관련해서 별도의 문의 사항 있으시면 피드백란에 문의해주시면 답변 드리겠습니다 :)

 
  • 행사명 : Google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
  • 주제 : 텍스트큐브닷컴의 기능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발표,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와의 대화

  • 주최 : Google Korea

  • 일시 : 2009년 4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 8시 30분

  • 장소 :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강남파이낸스센터 22층, Google 코리아, 집현전
    (강남파이낸스타워 찾아 오시는 길, Google Maps 약도)

  • 주차 : 주차는 별도로 지원이 되지 않으니, 대중 교통을 이용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 간담회 프로그램 진행 순서 안내 :
    • 오후 6시 30분 ~ 오후 7시 00분 : 간담회 참석자 참석 등록, 인사 나누기
    • 오후 7시 00분 ~ 오후 7시 30분 : Google 코리아 카페테리아 저녁 식사
    • 오후 7시 30분 ~ 오후 8시 00분 : 텍스트큐브닷컴 발표 세션
    • 오후 8시 00분 ~ 오후 8시 30분 :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와 개발자간의 대화의 시간, 기념품 증정, 마무리

  • 참석 대상자 : 현재 Google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사용자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주소를 남겨주시지 않은 분은 참석이 취소될 수 있으니 이점 유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참석 인원 : 50명

  • 참석 신청 방법 :
    온오프믹스 서비스를 통해 참석 신청을 받습니다. 온오프믹스에 가입하신 후,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 신청 페이지 (http://www.onoffmix.com/e/textcube/806) 로 가신 후 신청하기를 통해서, 이름(닉네임), 이메일주소, 텍스트큐브닷컴 블로그 주소를 입력해주셔서 신청을 해주시면 됩니다. 공지글에 댓글을 통한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 참석 신청 기간 : 2009년 4월 15일 오후 6시까지 참석 신청을 받습니다.

  • 참석 대상자 안내 : 2009년 4월 15일 안내 메일 발송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 많은 관심과 참석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50 comments:

  1. 아쉽지만 불참이에요~ ㅠ

    가고 싶지만 시간과 거리, 여비가 부담스럽네요.

    평일이랑 토요일은 바쁘기도 하고 서울은 좀 멀어서요 ㅋ;

    다음에 기회가 또 다시 있다면 그땐 참가하는 쪽으로 할게요~*

    ReplyDelete
  2. 쓰읍..아슬아슬하게 가능할려나..

    ReplyDelete
  3. trackback from: 텍큐 사용자 간담회라니!!!
    텍큐에서 사용자 간담회를 한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학생 블로거 분들을(쿠나님, 세르엘님...) 이번기회에 만나보고 싶습니다만...학업에 열중하시느라 못오시겠군요... 저는요? 잘하면 갑니다. 그날이 마침 소풍을 가는날인지라 한 2~3시경에나 끝나고 미친듯이 전철타고 가면 될것도 같은데..... 공부해야죠.(언제부터 했다고...) 자, 우선 대기 타는겁니다...

    ReplyDelete
  4. 아슬아슬 하네요....그래도 일단 참여합니다. 이럴땐 학생인게 좋네요..

    ReplyDelete
  5. 역시 너무 바쁜게 무리일까요 ,,ㅜㅜ

    ReplyDelete
  6. 정말 궁금한 것도 많고 물어보고 싶은 것도 많은데

    일본에서 유학중이어서 참가는 못 하겠네요 ㅠㅠ

    나중에 동영상이라도 찍어서 배포하는 건 불가능할까요? ㅋ ^^;

    ReplyDelete
  7. 이거참...

    간다고 해도 저녁식사만 먹고 나오겠군요...

    결국 불참...아쉽다...구글 가보고싶었는데..ㅠㅠ

    ReplyDelete
  8. 시간, 날짜, 장소 나에게는 모든게 불가능.... 참석하고 싶은뎅... ㅜㅜ

    ReplyDelete
  9. 드디어 움직이시는 겁니까?

    너무 늦은 움직임이 않되도록 더욱 속력을 내서 이 프로그램이 활성화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ReplyDelete
  10. 저에겐 모든 조건이 다 불가능해서 안되겠네요.ㅎㅎ

    좋은 시간들 보내시길~^^

    ReplyDelete
  11. 월요일이나 화요일이면 갔지 말입니다

    ReplyDelete
  12. 드디어 뭔가 보여주실려고 하는군요.

    ReplyDelete
  13. trackback from: 텍큐닷컴 간담회 참석
    텍큐닷컴 공식 블로그에 오랜만에(?) 새소식이 올라와서 가 보니, 사용자 간담회를 연다고 한다. 기름종이보다 귀가 얇은 궁시렁은 텍큐닷컴이 구글 코리아에 흡수(?)된 후 어떤 흥미진진하고 알찬 서비스를 제공할지 궁금하긴 하지만, 정보통신 업계 종사자도 아니고, C++은 고사하고 php도 다룰 줄 모르는(98.75% 진실) 정말 지극히 평범한 보통 사용자(물론 텍큐닷컴 블로그 베타테스터 모집에 이런 까다로운 심사는 생략함)인데데가 워낙 숫기 없고 모르..

    ReplyDelete
  14. 정말 너무너무 가고 싶은데, 학생인 것도 있고 장소도 있고 ㅠㅠ

    기념품이라... 무엇인지 너무 궁금한데요~ 우선 이로서 무언가가 나오겠군요!

    ReplyDelete
  15.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간담회.. but 난 못간다구요!
    텍스트큐브닷컴에서 곧 업데이트가 있을 거라고 하시면서 간담회를 한다는 공지를 올렸다. 어우, 언제나 느끼는 건데, 대부분의 회사나 기관이 서울에 있어서 간담회를 합니다! 라거나 우리 모두 만나요! 같은게 있으면 참여를 하지 못한다는게 참 아쉽습니다. 학생 신분이 아니라면 한 번 얼굴이나 비춰보겠는데 학생신분으로 목요일날 학교를 안가고 여기서 370km 남짓 떨어진 서울까지 간다는 것은 참 어렵고도 과감한 미션이 아닐 수 없습니다[...] 어찌 되었든..

    ReplyDelete
  16.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사용자 간담회- 4월 16일 목요일ㅇㅅㅇ;;
    가고 싶어서 일단 신청은 했으나.... 목요일 안습.. 그 때 쯤이면 정식으로 알바 시작일 일것 같은데.. 알바 시작이 9시라서 시간이 간당간당 할듯.. 다음 지도로 알바 하는곳과 그곳이 택시로 16분 걸린단다.. 근데 끝나는 시간인 8시 반 쯤에 택시를 타고 열나게 달려 가면 과연 제때에 도착 할수 있을까나.. 아.. 지하철도 생각했는데 지하철은 26분 대신 요금이 900원 [택시는 5600원 완전 압박ㅠ] 모의 주행이라도 해봐야 하나;;; 혹시..

    ReplyDelete
  17. 으아아아악 갈 수가 없어요. 고3이라는 무거운 현실과 전라남도 목포라는 엄청난 거리차이까지;;;;;;;; ㅎㄷㄷ

    ReplyDelete
  18. 어쩌다가 엄마의 허락이 떨어지고 집도 약간 강남권에 속할락말락 해서 가게됐군요...

    (허나 대가는 열공..ㄷㄷ)

    ReplyDelete
  19. trackback from: 구글 코리아에 놀러가게 됐습니다.
    구글 코리아 본사에 놀러가게 됐습니다. 구글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 참여하게 됐거든요. 아마 OnOffMix에 17번으로 들어가있을 거에요. 이제 막 중딩돼서 구글 코리아 본사로 놀러간다는게 믿겨지지 않네요..ㅋㅋ 행사명 : Google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 주제 : 텍스트큐브닷컴의 기능 업데이트 및 향후 계획 발표,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와의 대화 주최 : Google Korea 일시 : 2009년 4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

    ReplyDelete
  20. 기대감이 상승하네요 ^^;

    ReplyDelete
  21. 가고싶지만, 부산입니다!....... 부산에선 안하나요 ; ㅅ;

    ReplyDelete
  22. 아 요거, 저녁식사시간까지 있군요!

    학원에서도 매점거리만큼 가까운데 북한미사일이 쏟아져도 갑니다

    ReplyDelete
  23. trackback from: StudioEgo의 생각
    Google 텍스트큐브팀에서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가 있다고 해서 신청을 해버림. 2009년 4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 8시 30분에 역삼역에 있는 Google Korea본사에 밥먹으로 갑니다. 여기서 호야지기님도 만나게 되군요. ㅎㅎ

    ReplyDelete
  24. 호훗 텍스트큐브 업그레이드 된 상황없나 보러 왔다가 간담회에 낚여버린 좋은 소식과 좋은 사람들을 만나뵙는 자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기대기대.ㅎㅎ

    ReplyDelete
  25. trackback from: 4월 16일 구글텍스트큐브닷컴 간담회가 열립니다.
    구글로 인수된 텍스트큐브닷컴에서 처음으로 개최하는 사용자간담회인것 같네요. 그동안 구글로 인수되어 어떤 변화가 생겼는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으시면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텍스트큐브닷컴 초대장이 필요하신 분은 비밀댓글로 이메일주소 남겨주시면 선착순 12분께 보내드리겠습니다. 간담회에서는 텍스트큐브닷컴에 새롭게 추가될 기능들과 앞으로의 계획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이며,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분들과 개발자분들이 직접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입니..

    ReplyDelete
  26. trackback from: 아크몬드의 느낌
    Textcube.com 간담회에 참여하세요!!

    ReplyDelete
  27. 가고는 싶은데, 역시 너무 멀어요..

    ReplyDelete
  28. @쿠나 - 2009/04/04 21:21
    시험따위 씹고 놀러갑니다

    ReplyDelete
  29. 멀다고하시는분들이 많음에도 불구하고 50명 꽉찼군요^^;;

    ReplyDelete
  30. trackback from: StudioEgo의 생각
    이번주 내내 집-홍대-강남-집을 화,수,목으로 왔다갔다 할듯 합니다. (화요일-삼성동 2009 Advance Compiting Conference, 수요일-시맨틱웹 스터디 오프모임, 목요일-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 구글코리아본사) 주중에 지하철 안에서 계속 잘듯 함

    ReplyDelete
  31. trackback from: 4월16일자 저녁식권을 포기합니다
    오랜만에 컴퓨터하는데 무의미하게 파이어폭스키우고 손으로 톡을 괴며 무의미한 시간을 보내다가 심심해서 텍스트큐브 공지가 업뎃되었더래요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에 초대합니다 공지사항/이벤트 공지 | 2009/04/03 13:08 | 텍스트큐브닷컴 안녕하세요 Google 텍스트큐브팀입니다. 어느덧 파릇파릇한 꽃들이 만발하고, 봄의 기운이 물씬 풍기는 4월이 되었습니다. 4월을 맞이하여, 저희 Google 텍스트큐브팀에서도 여러가지로 새로운 기능들을 선..

    ReplyDelete
  32. trackback from: I go to google korea office!
    뜨아... 어제 새벽에 잠이 깨서 잠시 블로그질을 하다가 noel님의 글을 보고 텍스트 큐브 사용자 간담회가 있는걸 알았습니다. 부랴 부랴 잊었던 open id 찾아 내서 onoffmix에 참가 신청 했더니.. 덜덜덜 50명 모집 인원은 다 차버렸고 대기자 5번째로 명단에 올라 있더군요... 흑 구글 코리아 함 가보나 했는데... 출근 후 혹시나 하는 마음에 계속 onoffmix를 들락 거렸으나 대기 순번은 변하지 않더군요... 흑 그래서 텍스트큐브..

    ReplyDelete
  33. ㄷㄷㄷㄷㄷㄷ

    어느새 또 60명으로 늘었군요.

    쿠로님 함께가요~~~

    ReplyDelete
  34. trackback from: 구글 놀러갔다올게여~~~
    6:30분부터 구글 TNF 텍스트큐브.com 사용자 간담회가 열립니다. 신청해서 어제 접수 E-Mail까지 왔고 5:30즈음에 나갈예정입니다. (꽤 늦게 끝나서 과외도 내일도 미루고;;) 어쨌든 십원님덕분에 텍큐 들어와서 이런 기회도 생기고 감사합니돠!!! 쿠로님 함께가여~~~

    ReplyDelete
  35. trackback from: 죄송합니다.
    전 구글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에 구글을 탐방하고 싶었고 구글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을 만나서 그 분들이 갖고 있는 포스 같은 것을 느껴보고 싶었습니다. 만사를 제쳐두고 달려가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지금 제 생활을 유지하게 해주는 회사에 갖춰야 할 최소한의 예의와 저 아니면 대안이 없는 동기를 위해서 잠시 이번 기회를 미루기로 결심했습니다. 많이 아쉽지만 다음에도 꼭 기회가 올거라 믿고 꾹 참겠습니다. 멋진 센스로 기회를 주셨는데 너무 늦..

    ReplyDelete
  36. trackback from: 텍큐 간담회 후기 (1)
    텍큐 간담회 갔다 왔습니다~ ..................제가 한 개그 아닙니다... 우선 구글 코리아 사진들 몇개 올립니다~ 구글이 입주해 있는 강남 파이낸스 센터 구글에 처음 들어가면 나오는 로비 구글 키워드들...웬지 스즈미야 하루히가 지나간것 같은... MS보다 훨씬 편한분위기 카페테리아!!!구글 로고!! 위!!Wii!!해볼까 했지만 서도.. 구글 카페테리아..맛있었다능.. 후후후... 후후후....(2)

    ReplyDelete
  37. 와~ 벌써 트랙백이 쏴지고 있군요~ ^^

    오늘 아쉬운 점이 있어서 여기에 한자 남깁니다.

    소셜 네트워크를 지향하신다 하셔서 간단하게나마 블로거들 소개하는 시간이 있을 거라고 기대했는데, 시간 관계상 생략하신 건지 아니면 아예 고려치 않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좀 아쉬웠어요. 이것이 접점이 되어 또다른 커뮤니티가 있을 수도 있는데 말이지요. 그점이 쪼꼼 아쉽네요. 다행이 전.. 제가 찾고 싶은 분을 찾고 2차(?)를 다녀왔습니다만.. ㅋㅋ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블로거의 소개 시간도 넣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간담회 준비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

    ReplyDelete
  38. trackback from: 구글 텍스트큐브닷컴 간담회를 다녀왔습니다.
    0. 한것도 없는데 텍스트큐브닷컴 우수 베타 테스터가 되었답니다. -.-; 우수 베타테스터에게 증정되는 소정의 상품. Made in China 1. 텍스트큐브 스킨수정 기능 1~2주 후에 생긴답니다. 구글 텍스트큐브를 믿고 지금까지 버텨온 동지들, 모두 자축합시다. ^-^ 2. 구글로고 3. 구글에서 네이버 들어간게 자랑 4. 구글밥 오랜만에 포스팅해서 감각을 잃었습니다. ㅈㅅ

    ReplyDelete
  39. trackback from: 간담회 관련 사진들 + 건의사항
    간담회에서 에디터 이야기가 나왔는데, 내가 생각하기에 텍스트큐브닷컴의 에디터 최대 단점은 이 부분 같다. 바로 그것은...다음 그림에서 볼 수 있다. 바로, 이미지를 올리면 세로창이 밀려버린다는 것. 이럴 때, 에디터의 기본인 글쓰기가 확실히 불편해진다. 이 부분은 되도록 빨리 수정이 됬으면 한다. 최소한 이미지를 건드리지 않으면 에디터에 쏙 들어와야 하지 않을까.... 그리고, 간담회에서 미처 질문하지 못했던 두 가지, 스팸 대처 및 오프라인 스킨..

    ReplyDelete
  40. trackback from: 구글-텍큐닷컴 간담회
    까페테리아의 구글 로고 손꼽아(?) 기다리던 구글-텍큐닷컴 간담회에 다녀왔다. 텍큐닷컴 닉네임이 적힌 이름표 대신에 간담회 참석 신청할 때 온오프믹스에 써 넣은 이름(대부분 본명)과 메일 주소가 인쇄된 스티커를 나눠주고 인솔자를 따라 간담회가 열릴 회의실에서 저녁 먹기를 기다렸다. 구글 오피스에 들어와있는데 업계 관계자들만 왔는지 자기들끼리 담소를 나누는 사이에 앉아 있으려니 뻘쭘하다 ㅇㅅㅇ;;; (me2mobile)2009-04-16 18:51:4..

    ReplyDelete
  41.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 - 우린 안 죽었다
    텍스트큐브닷컴 사용자 간담회를 다녀 왔습니다. 지난 연말, 텍스트큐브닷컴가 구글 코리아에 인수되었기에 이번 간담회는 무려 구글 코리아에서 열리게 되었습니다. 덕분에 구글 코리아 구경도 했습니다. ^^ 그런 만큼, 이 후기에서는 구글 코리아 방문기와 텍스트큐브닷컴 간담회 후기로 나눠 작성해 봤습니다. :) 1. 구글 코리아 사실 뭐, 구글 코리아 내부에 대한 사진은 이미 서명덕 기자등을 통해 잘 알려져 있지요. 딱 상상한 그대로였습니다. 일단 사진들..

    ReplyDelete
  42. trackback from: 구글 코리아 텍스트큐브 사용자 간담회 참석
    오늘 구글 코리아에서 주최한 텍스트큐브 사용자 간담회 다녀왔습니다. 아직 클로즈드 베타 상태이지만, 조만간 오픈 하실 거라는 얘기를 들을 수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실 궁금해서 질문하려던 주제였는데, 다른 구글 서비스들과의 통합 역시 현재 준비 중이며 오픈에 맞춰서 이루어지지는 않겠지만 조만간 될 거라는 말씀도 들을 수가 있었고요. 사실 제가 원하는 것은 Google Friend Connect랑 연결되는 것인데.. 그것도 질답시간에 잠깐 언급이 되었..

    ReplyDelete
  43. trackback from: 텍스트큐브 간담회후기 + 내용 요약!
    저번 포스팅에서도 예고 했듯이 4월 16일 목요일날 - 정규수업(4시반까지) + 돌출수업(까지것 안들어도 됨)인데다가 총 간담회를 6시 30부터 8시반까지하는데 학원저녁시간 시작이 5시50분부터하고 중간 입출입가능쉬는시간이 8시40분에서 9시사이인데 왔다가는데 기껏해야 10분이니깐 완전히 '나'를 위한 타이밍이군요! 결국 구글 텍스트큐브팀의 간담회에 가게되었습니다 엄청난 지리적 이점! 가는데는 뭐 지하철역까지 걷는게 더걸릴정도로 가까워서 별 문제가..

    ReplyDelete
  44. @회색웃음 - 2009/04/16 23:13
    아 예 회색웃음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 다음에 행사를 하게된다면 말씀해주신 부분 꼭 고려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참석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eplyDelete
  45. trackback from: 구글코리아 '텍스트큐브 닷컴' 사용자 간담회 후기
    파이낸스 센터 이제서야 구글 텍큐 오픈 간담회 후기를 씁니다... 정말 높은 곳에 있구나 구글 코리아는 정말 높은 곳에 있었습니다. 파이낸스 센터 22층에 위치하고 있는데... 과연 이 높은 곳에 사무실 물건들은 어떻게 다 가져다 놓았을까요? 도착하니 일단 문은 잠겨있었고, 구글다운 느낌이랄까... 상당히 희안한 느낌을 주는 풍경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화장실에서 보는 코드 말로만 듣던 문제의 그 코드 문제(?) 어디까지나 방문객의 신분으로 전 여기에..

    ReplyDelet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