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day, December 31, 2007

[매뉴얼] 관리자 > 커뮤니케이션 > 보낸 커뮤니케이션

보낸 커뮤니케이션

보낸 커뮤니케이션

보낸 커뮤니케이션에서는 다른 태터툴즈 계열 블로그(태터툴즈, 텍스트큐브, 텍스트큐브닷컴, 티스토리)에 남긴 댓글에 대한 답글이 달렸을 경우 이를 알려주는 메뉴입니다.


다른 사람의 블로그를 돌아다니며 등록한 댓글들은 다시 그 블로그를 방문하지 않으면 자신이 등록한 댓글에 답변 댓글이 달렸는지 알 수가 없는데, 이를 자신의 블로그에서 편하게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줍니다.


보낸 커뮤니케이션 목록에 답글 알림을 받기위해서는, 댓글 작성시 홈페이지 입력란에 자신의 블로그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하셔야 합니다. 예) http://blog.textcube.com/


현재 태터툴즈 계열의 블로그만 지원하고, 답글이 달렸을 경우에만 알림 기능이 작동하지만, 클로즈드베타 과정에서 기존의 "댓글 알리미" 방식외에 추가적으로 확장될 예정입니다.



1. 검색

검색



사이트 이름, 댓글과 답글을 작성한 이의 이름, 댓글과 답글의 내용을 토대로 검색한 결과를 출력합니다.


 

2. 사이트, 이름, 댓글 알림

사이트, 이름, 댓글 알림









  • 사이트 : 댓글을 남겼던 블로그를 보여주며, 클릭시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 이름 :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이름으로 남겨진 댓글을 검색해서 보여줍니다.
  • 포스트 제목 : 댓글을 남긴 해당 글의 제목을 보여주며, 클릭시 댓글이 작성된 글로 이동합니다.
  • 댓글, 답글 내용 : 댓글과 답글 내용을 보여주며, 클릭시 해당 댓글 위치로 이동합니다.
  • NEW
    NEW : 최근 24시간 이내에 쓰여진 글일 경우 NEW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3. 댓글 기록 삭제/일괄 삭제

댓글 기록 삭제

선택한 기록 삭제



해당 댓글,답글 기록을 삭제 합니다. 댓글 기록을 삭제하면 하위에 남겨진 답글기록도 함께 삭제됩니다. 작성한 댓글이 삭제되지는 않습니다.



4. 한 페이지 당 글 수 설정
한 페이지당 보여줄 글의 개수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한번 지정해 두면 다음에 로그인 했을때도 유지시켜 줍니다.글 목록, 커뮤니케이션 목록, 유입 로그 통계에 함께 일괄적으로 반영됩니다.

4 comments:

  1. 답댓글이 안달려도 자기가 달은 댓글 뜨게 추가해주실 순 없나요 ㅇㅅㅇ;;

    ReplyDelete
  2. @Rin4 - 2008/06/28 16:49
    예 Rin4님이 말씀하신 부분은 현재 텍스트큐브닷컴에서 고려중인 사항입니다 :)



    다만, 댓글 알리미의 경우 태터툴즈, 텍스트큐브, 티스토리에서 공동으로 지원하는 형식인 관계로 다소 고려가 필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기능이 구현이 되는대로 추가적으로 알려드리겠습니다 :)

    ReplyDelete
  3. trackback from: OpenCube에 참여해주세요!
    오픈큐브라는 새로운 시도를 해보고자 합니다. 이 블로그를 모든 텍스트큐브닷컴 유저분들의 공용 블로그로 만드려 합니다. 모든 텍큐닷컴 유저분들을 팀블로그로 엮어 필자로 모실 생각입니다. + 여기에 쓰일 글의 정해진 주제는 없습니다. + 필자분들이 쓰고싶은 글, 텍큐닷컴 유저분들께 알리고 싶은 글을 써주세요. * 텍스트큐브 계정 메일주소를 방명록에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ReplyDelete
  4. trackback from: 나는 텍스트큐브닷컴 911번째 블로그!
    그냥 심심해서 이미지 출처보고 있었는데 보아하니 내 사진들의 주소는 http://fs.textcube.com/blog/0/911/attach/~~ 로 되는것같다 여기서 http://fs.textcube.com/는 보나마나 텍스트큐브닷컴 전체 첨부파일용 도메인이겠고 /blog/0은 블로그 폴더 그다음 숫자가 /911인데 텍스트큐브닷컴이 생긴날짜 초대장수를 생각해봤을때 내 블로그에 해당된 첨부파일폴더가 911번째인듯하니 911번째 블로그 아닐까? 확인을..

    ReplyDelete